데히야 딜 타임이 짧으니까 힐러로 요요를 써먹을 수 있네?
물론 다른 불딜러 생각하면 상위호환인 푸나백이 더 좋을수도 있긴한데,
데히야는 딜타임이 짧아서 요요가 뛰어다녀도 딱히 문제가 안생기잖아?
데히야가 경직저항 들고 있으니 애초에 백출 실드도 의미 없고...
전무랑 데히야 전무랑 보호막이랑 역시너지가 나기도 하고 ㅋㅋ
딜은 푸리나 나히다 쪽이 해준다는 마인드로다가... 써먹으면 괜찮아보임.
푸리나EQ 데히야EE 나히다EQ 요요Q점점점점점E 데히야Q 나히다E
사이클도 이쁘게 잘 굴러감.
그리고 이 조합은 명함 푸리나도 요요 써먹으면서 무대 열기 스택 괜찮게 잘 쌓을꺼 같은데?
구독자 330명
알림수신 6명
데히야에, 데히야에 의한, 데히야를 위한 채널
흐음... 이거 의외로 괜찮은데? 데푸나요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45
작성일
댓글
[15]
45
MSA
명조찢무겐존버
MSA
티최미데히야
MSA
명조찢무겐존버
MSA
MSA
Podeng
MSA
ㅇㅇ
ㅇㅇ
MSA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히야 안뜨는 좆망겜 왜함
[6]
116
0
데푸나진 ㄹㅇ 잘돌아간다
[6]
226
1
데히야랑 어울릴까?
[15]
252
0
감로는 왜 변환대상이 아닌거냐
[6]
143
0
데라슈베 기대된다
[3]
325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68일차
[2]
54
2
푸리나 명함으로 굴릴 수 있는 조합은 뭐 있음?
[6]
135
0
라데슈사 쓸려 했는데 사라가 좀 걱정임
[6]
173
0
✋️질문
데라슈베 파티 쓰면 4돌미만 데히야도 절연대신 감로 낄수 있음?
[8]
219
0
데1푸2향진 클탐 기록용
[1]
111
0
흐음... 이거 의외로 괜찮은데? 데푸나요
[15]
345
2
데히야 슈브르즈 팟 관련 잠깐 생각한거
[17]
239
0
혹시나 하긴 했는데 체성배끼는건 무리네
[3]
133
0
데푸진베로 데히야 증발 보고 싶으면 진q를 일찍 써도 될듯
[4]
169
0
✋️질문
데히야 늑말이랑 쇄석중에 뭐가 괜찮음?
[3]
124
0
데히야 만나기 기원 67일차
[2]
62
0
슈브르즈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6]
112
0
데히야 마녀셋은 별로임?
[8]
371
0
10만펀치 나도 하고싶은데
[8]
133
0
슈브르즈가 과연 어디에 붙어나올까
[15]
4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