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히야 딜 타임이 짧으니까 힐러로 요요를 써먹을 수 있네?
물론 다른 불딜러 생각하면 상위호환인 푸나백이 더 좋을수도 있긴한데, 
데히야는 딜타임이 짧아서 요요가 뛰어다녀도 딱히 문제가 안생기잖아?
데히야가 경직저항 들고 있으니 애초에 백출 실드도 의미 없고...
전무랑 데히야 전무랑 보호막이랑 역시너지가 나기도 하고 ㅋㅋ

딜은 푸리나 나히다 쪽이 해준다는 마인드로다가... 써먹으면 괜찮아보임.
푸리나EQ 데히야EE 나히다EQ 요요Q점점점점점E 데히야Q 나히다E
사이클도 이쁘게 잘 굴러감.

그리고 이 조합은 명함 푸리나도 요요 써먹으면서 무대 열기 스택 괜찮게 잘 쌓을꺼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