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데히야 가장 딜 고점 조합이
푸데베카인데
이때 버프량을 계산해보면
푸리나 -> 피증 100
카즈하 -> 피증 40/내성깎40
슈브르즈를 넣을 경우
슈브르즈 6돌 기준 -> 공뻥 40+왕실 공퍼 20+피증 60 / 내성깎 40
라이덴: e로 인한 피증 21퍼
비교해보면
푸카 슈라
피증 140+내성깎 vs 피증 81퍼+상시 내성깎+공뻥 60퍼(왕실기준)
이거네.
데히야는 공뻥 ㅈㄴ 못쳐받는거 땜 좀 글킨 한데.
슈브+베넷+라이덴이면 데히야 원충 걱정이 없으니 4돌 미만도 체시계 가능한 거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딜이 까이긴 해도 슈데베라가 훨 낫긴 하겠네
다만 슈브 피증 자체가 60피증 늘 주는게 아님
+ 이 새끼 그래서 6돌 어케하냐?
이 2개 문제땜에 좀 그렇긴 한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