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데히야 가장 딜 고점 조합이


푸데베카인데


이때 버프량을 계산해보면


푸리나 -> 피증 100

카즈하 -> 피증 40/내성깎40


슈브르즈를 넣을 경우

슈브르즈 6돌 기준 -> 공뻥 40+왕실 공퍼 20+피증 60 / 내성깎 40

라이덴: e로 인한 피증 21퍼



비교해보면

푸카           슈라

피증 140+내성깎  vs   피증 81퍼+상시 내성깎+공뻥 60퍼(왕실기준)


이거네.


데히야는 공뻥 ㅈㄴ 못쳐받는거 땜 좀 글킨 한데.

슈브+베넷+라이덴이면 데히야 원충 걱정이 없으니 4돌 미만도 체시계 가능한 거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딜이 까이긴 해도 슈데베라가 훨 낫긴 하겠네


다만 슈브 피증 자체가 60피증 늘 주는게 아님

+ 이 새끼 그래서 6돌 어케하냐?


이 2개 문제땜에 좀 그렇긴 한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