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데히야가 쓰고싶어서 세팅해보려니까 좀 많이 어지럽네...


지금은 명함인데 언젠가 돌파는 할거같아서 성유물은 감로빛 주고 무기는 시간의검으로 세팅하려는데


체퍼 공퍼 치피 치확 원충 이렇게 전부 챙겨야하는거임?


저렇게 전부 챙겨야하는거같기도 하고..


아직 뉴비여서 그런지 뭔가 어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