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히야 무기도 늑말이라 공격력 넘치는데 데푸진모해서 물공명으로 체력땡겨주고 데히야 원폭 굴리기전에 모나 궁도 써주고....

모나한테 호박까지 들려주면서 진대신 카즈하넣고 하는건 귀찮은데 왕실4 딜포터 모나로 운용해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