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랜처럼 편리요소 들고오는거 아닌 이상 흥할거같지도 않고
틀딱 씨발련들이 맨날 안톤 지껄이면서
그대로 내는 순간 지들도 안할거같은데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1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던클은 진짜 안할거같은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1
작성일
댓글
[14]
ㅇㅇ
븜미귀여워
노드왕
븜미귀여워
기래요
븜미귀여워
정하얀
븜미귀여워
쥬느비에브
븜미귀여워
엘라시인
븜미귀여워
kukurion
븜미귀여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디레 헤딩 영상봐야하나??
[1]
105
0
여기서 말하는 불편한거 왜함 전부 린클 하나로 전부 반박됨
[8]
184
2
굼뱅이 속도로 다니면서 템 일일이 줍고 마나탐 가지기
31
0
요즘 ~~~ 클래식 많이 나오는 이유가
[2]
153
0
한 1주일있으면 IR자료 뿌릴테니까 그거나 봐야겠따ㅇ
52
0
던파도 자기 캐릭터 목소리 타입 여러 개 중에 고를 수 있게 해줌 좋겠다
[2]
75
0
던클이면
41
0
시즌 바뀌면서 유틸 조금 뜯기는것도 답답한데
47
0
난 메랜도 그때 그속도로 흥행할줄은 몰랐어
71
0
근데 클래식던파 말이 클래식이지 개병신겜이라 못할텐데
[6]
114
0
🔰질문
악연 헤딩해볼라는데 필수로 알아야 할 거 있나??
[14]
254
0
소식
[2]
55
1
던클 전직마다 퀘스트 다르던가
[5]
102
0
사실 리소스 닝비는 던신이....
[2]
86
0
소울로 별거북하다가 피똥쌌네 ㅅㅂ
[4]
157
0
던클 캐차이 인플레 미칠 텐데 ㅋㅋ
63
0
옛날 레이드는 함 보고 싶긴 하다
[5]
69
0
아 그럼 차라리 이해가겟다 던파 클래식이 아니라
56
0
던파클래식이 도대체 뭔데 틀딱새끼들아
43
0
근데 던클 유입있어도
[1]
52
0
오케이 담주 악연 헤딩 디져따
[8]
138
0
아마 여기로 들어가면 나오는거일거
[3]
92
0
생각해보니 저러면 올해 던페 좆된거아님?
[7]
127
0
던클은 진짜 안할거같은데
[14]
161
0
던클 나올거면 더 빨리나와야할 거 같은데
49
0
던클 공이속 느린 게 문제가 아님
[1]
65
0
계속하면서 느끼는건데 그냥 조율깨서 먹는거보다 배니부 계약을 사야하는듯
62
0
내 기준 클래식은 구이계임
[3]
73
0
볼따구 근황...jpg
[3]
173
1
던파에서 레거시 리소스 마구마구 치우려던 이유는 알겠노
[1]
65
0
어썬킹 직 0.3 맴버o
[2]
53
0
이걸 또 잡으라고?ㅋㅋㅋ
[2]
123
0
제압력 기대된다고 한새끼 글 안쓴지 13일째
[10]
121
0
클래식던파 저거 오피셜임?
[1]
88
0
남스파 vs 스위프트매스터
43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클던 재밌을거같음
82
0
던클쳐낼노력으로 안톤리메이크하면 523%성공함
[10]
106
0
씹파 클래식 ㅋㅋㅋ
47
0
프리미티브 레이 너무 이쁘네
72
0
차 운전할때 브레이크 밞으면 흔들리는걸로 속 거북하면 어캄?
39
0
ㅋㅋ 던클가서 ㅈ뺑이쳐야되는거
[7]
194
-1
🔰질문
혹시 이 아이템 표기가 이런거면 밀봉은 불가능한가요?
[5]
89
0
와 행운서약 겨우벗었다
[3]
126
0
그래서 태초확률 몆퍼임
[5]
102
0
던클 생각만 해도 웃기는데
[2]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