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1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볼따구 근황...jpg ㅇㅇ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3 작성일 2026-03-31 07:45:28 https://arca.live/b/dunfa/166343450 스스로 천박함을 자제하고 있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톤톤정 2026-03-31 07:46:04 볼따구근황아니지 저새끼가이상한거야 펼쳐보기▼ 평화를_위한_투쟁 2026-03-31 07:46:05 켁듀 2026-03-31 07:46:33 이종간 미친새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던파도 자기 캐릭터 목소리 타입 여러 개 중에 고를 수 있게 해줌 좋겠다 [2] 쿼카의분노 2026.03.31 75 0 던클이면 ㅇㅇ 2026.03.31 41 0 시즌 바뀌면서 유틸 조금 뜯기는것도 답답한데 최적지능 2026.03.31 47 0 난 메랜도 그때 그속도로 흥행할줄은 몰랐어 세아민 2026.03.31 71 0 근데 클래식던파 말이 클래식이지 개병신겜이라 못할텐데 [6] 자연산스텔라 2026.03.31 114 0 🔰질문 악연 헤딩해볼라는데 필수로 알아야 할 거 있나?? [14] lioil 2026.03.31 254 0 소식 [2] 불로장생생존마스터 2026.03.31 55 1 던클 전직마다 퀘스트 다르던가 [5] 우르무 2026.03.31 102 0 사실 리소스 닝비는 던신이.... [2] ㅇㅇ 2026.03.31 86 0 소울로 별거북하다가 피똥쌌네 ㅅㅂ [4] Lon 2026.03.31 157 0 던클 캐차이 인플레 미칠 텐데 ㅋㅋ ㅇㅇ 2026.03.31 63 0 옛날 레이드는 함 보고 싶긴 하다 [5] ㅇㅇ 2026.03.31 69 0 아 그럼 차라리 이해가겟다 던파 클래식이 아니라 ㅇㅇ 2026.03.31 56 0 던파클래식이 도대체 뭔데 틀딱새끼들아 닉네임몇글자까지가능한지알고싶다 2026.03.31 43 0 근데 던클 유입있어도 [1] ㅐ응 2026.03.31 52 0 오케이 담주 악연 헤딩 디져따 [8] 모라고요 2026.03.31 138 0 아마 여기로 들어가면 나오는거일거 [3] 성승헌 2026.03.31 92 0 생각해보니 저러면 올해 던페 좆된거아님? [7] ㅇㅇ 2026.03.31 127 0 던클은 진짜 안할거같은데 [14] 븜미귀여워 2026.03.31 162 0 던클 나올거면 더 빨리나와야할 거 같은데 Mirage 2026.03.31 49 0 던클 공이속 느린 게 문제가 아님 [1] mi 2026.03.31 65 0 계속하면서 느끼는건데 그냥 조율깨서 먹는거보다 배니부 계약을 사야하는듯 ㅇㅇ 2026.03.31 62 0 내 기준 클래식은 구이계임 [3] 박종민 2026.03.31 73 0 볼따구 근황...jpg [3] ㅇㅇ 2026.03.31 174 1 던파에서 레거시 리소스 마구마구 치우려던 이유는 알겠노 [1] 니알리 2026.03.31 65 0 어썬킹 직 0.3 맴버o [2] KANADARA 2026.03.31 53 0 이걸 또 잡으라고?ㅋㅋㅋ [2] 맨해튼카페 2026.03.31 123 0 제압력 기대된다고 한새끼 글 안쓴지 13일째 [10] 성경김 2026.03.31 121 0 클래식던파 저거 오피셜임? [1] 자연산스텔라 2026.03.31 88 0 남스파 vs 스위프트매스터 ykalkylaksd 2026.03.31 43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클던 재밌을거같음 a54526 2026.03.31 82 0 던클쳐낼노력으로 안톤리메이크하면 523%성공함 [10] 정하얀 2026.03.31 106 0 씹파 클래식 ㅋㅋㅋ 사축 2026.03.31 47 0 프리미티브 레이 너무 이쁘네 월하 2026.03.31 72 0 차 운전할때 브레이크 밞으면 흔들리는걸로 속 거북하면 어캄? 자연산스텔라 2026.03.31 39 0 ㅋㅋ 던클가서 ㅈ뺑이쳐야되는거 [7] 엘라시인 2026.03.31 194 -1 🔰질문 혹시 이 아이템 표기가 이런거면 밀봉은 불가능한가요? [5] ㅇㅇ 2026.03.31 89 0 와 행운서약 겨우벗었다 [3] ㅇㅇ 2026.03.31 126 0 그래서 태초확률 몆퍼임 [5] 한계셋 2026.03.31 102 0 던클 생각만 해도 웃기는데 [2] 우르무 2026.03.31 108 0 던클 적힌 파이프라인 사진 누가 여기서 나왔다던데 [4] 에스터 2026.03.31 131 0 요정도면 한주 만족스럽네 ACE 2026.03.31 55 0 클래식의 기준점을 어디로 잡느냐도 문제임 [2] 나무왕김트리 2026.03.31 69 0 피로도 5분컷 신세계인디? 국산게임애국보수 2026.03.31 66 0 던파클래식같은데다 리소스 낭비하지말고 ㅇㅇ 2026.03.31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31 0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