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33030명
알림수신 641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요정도면 한주 만족스럽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던클은 진짜 안할거같은데
[14]
162
0
던클 나올거면 더 빨리나와야할 거 같은데
49
0
던클 공이속 느린 게 문제가 아님
[1]
65
0
계속하면서 느끼는건데 그냥 조율깨서 먹는거보다 배니부 계약을 사야하는듯
62
0
내 기준 클래식은 구이계임
[3]
73
0
볼따구 근황...jpg
[3]
174
1
던파에서 레거시 리소스 마구마구 치우려던 이유는 알겠노
[1]
65
0
어썬킹 직 0.3 맴버o
[2]
53
0
이걸 또 잡으라고?ㅋㅋㅋ
[2]
123
0
제압력 기대된다고 한새끼 글 안쓴지 13일째
[10]
121
0
클래식던파 저거 오피셜임?
[1]
88
0
남스파 vs 스위프트매스터
43
0
근데 생각해보니까 클던 재밌을거같음
82
0
던클쳐낼노력으로 안톤리메이크하면 523%성공함
[10]
106
0
씹파 클래식 ㅋㅋㅋ
47
0
프리미티브 레이 너무 이쁘네
72
0
차 운전할때 브레이크 밞으면 흔들리는걸로 속 거북하면 어캄?
39
0
ㅋㅋ 던클가서 ㅈ뺑이쳐야되는거
[7]
194
-1
🔰질문
혹시 이 아이템 표기가 이런거면 밀봉은 불가능한가요?
[5]
89
0
와 행운서약 겨우벗었다
[3]
126
0
그래서 태초확률 몆퍼임
[5]
102
0
던클 생각만 해도 웃기는데
[2]
108
0
던클 적힌 파이프라인 사진 누가 여기서 나왔다던데
[4]
131
0
요정도면 한주 만족스럽네
55
0
클래식의 기준점을 어디로 잡느냐도 문제임
[2]
69
0
피로도 5분컷 신세계인디?
66
0
던파클래식같은데다 리소스 낭비하지말고
60
0
클래식 열리면 사람은 무조건 몰리는데 첫날에 18렙인가 찍으면 끝아니냐
[6]
98
0
숏츠 다봣노
[1]
43
0
그시절 거너 전직퀘 일부
[1]
82
0
클래식던파에는 클래식븝미가 있겠지
55
0
아 계시 다썼다
27
0
던신만의 장점 내세울거라도 있나
[1]
52
0
던신이 진짜 경쟁력이 있나
[4]
93
0
던클이면 여격은 이거 다시 봐야되네
[2]
119
0
숙련된 언더풋 모험가를 위한 예리함의 가죽셋을 낀 레인저
30
0
예전에 짤로 본 클래식의 제왕
[3]
92
0
찾아보니까 그냥 초기 포폴수준인거같음
50
0
던클 꿀팁알려쥼
32
0
아 무빼노 할까? << 고민 드는 사람들은 보셈,,,
[2]
191
0
솔직히 던클 가장 큰 염려가 카니발리제이션임
74
0
ㅅㅂ 던클은 무슨떡밥임? 뭐발표함?
34
0
그거 아는가 던붕? 과거 던파에는 캔슬에 따로 스포를 줘야했다네
[6]
82
0
던클 나와봐야 반짝인걸 왜 만드는거냐?
34
0
옛메 옛바람 옛와우는 재미있었으니까 이해하는데
[1]
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