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어킹쩔 받을때였나

쩔받안으면 14렙정도 찍히나 그러고 끄고

매일 접속해서 하늘성가고 베히모스 간다고?

그걸 누가하는데 씨발 ㅋㅋㅋ

구할구푼은 나가 떨어지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