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같은 집안
메키에서 밑장빼기지랄하다 두번이나걸렷는대
저걸 애들이 뭘믿고 들어갈거라생각하는건가

네오플과 넥슨은 다르다?
개종민같은새끼를 디렉터에꽂는대도
아무제제못하는거보면
 
그냥 던키에 원기같은낙하산하나들어와서
밑장빼기 해더 아무도 태클안걸꺼같은대
이미 선례가잇는 회사의같은방식의겜?
초창기유입이 재대로 들어오긴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