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2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에소 결정 가격 미친거냐 쿼카의분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7 작성일 2026-03-31 08:13:26 https://arca.live/b/dunfa/166346018 바로 다 던졌다고래가 달리나? 뭔 70만에서 이렇게 되버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liu 2026-03-31 08:14:09 어제팔았는데! 펼쳐보기▼ 쿼카의분노 2026-03-31 08:14:23 다시 오를거라 예측했는데 이 정도일줄은 펼쳐보기▼ liu 2026-03-31 08:14:44 오를여지가없다생각했는데 물량이 없긴한가보다 ㅈㄴ 휘청이네 펼쳐보기▼ 쿼카의분노 2026-03-31 08:15:03 *수정됨 목금토는 사람들이 다 헬 달리면서 던지다가 이제 수요가 넘어섰나본데 + 고래 달리기 펼쳐보기▼ 스타브 2026-03-31 08:14:43 바로 팔러간다 펼쳐보기▼ Lapland 2026-03-31 08:15:29 퇴근하고도 비싸게팔려다오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15:51 어제 100이었는데 뭐야 ㅅㅂ 펼쳐보기▼ 지엥잡으러왔지엥 2026-03-31 08:20:14 엥 모임..원래 100만 근처대 아니였나ㄷㄷ 펼쳐보기▼ 팽송 2026-03-31 08:20:19 왜 2배지? 누가 심장 달렸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딱이 지능 높은 이유 [5] 븜미귀여워 2026.03.31 85 0 똥파 신작보다 더 기대되는거 ㅇㅇ 2026.03.31 93 0 저 시절가면 븜교 못해 [15] 홍세라 2026.03.31 155 0 ?이제 퇴근중인데 먼 틀 던파임ㅋㅋㅋ [1] 카르텔잔당 2026.03.31 75 0 09년도면 각성 딱 나왔을 때임?? [3] 지엥잡으러왔지엥 2026.03.31 74 0 던파랑 던틀같이 킬생각에 두근댄다 ㅇㅇ 2026.03.31 34 0 🔍정보/공략 내일 상던 할 사람들이 은근히 간과하기 쉬운 것 [31] Birth 2026.03.31 2195 3 09년이면 라이언코크스 살아있을때네 사자후가렌 2026.03.31 57 0 난 진짜 종민이한테 감사하면서 살고있다 [1] 극성티그맘 2026.03.31 65 0 진지하게 ip확장이고 지랄이고 일단 집어치우고 본진부터 살리는게맞지 [2] 나애기붕린이 2026.03.31 64 0 주딱이 지능이 높은이유? [13] 엘라시인 2026.03.31 123 0 🔰질문 10금향 어떰어떰 [5] ㅇㅇ 2026.03.31 219 0 목요일날 만든 점핑솬사 곧 천억임 [4] 얼죽아충 2026.03.31 135 0 딴겜얘기 하지 말고 천해천 얘기 들어주셈 [2] 응애녀석 2026.03.31 68 0 ??? : 한번 했는데 두번이라고 못하겠습니까 [1] ㅇㅇ 2026.03.31 65 0 의외로 지금도 실행되는 폰겜 [1] ㅐ응 2026.03.31 143 0 세컨임팩트 시절이면 찍먹은 해볼듯 넬름 2026.03.31 60 0 레전소울 수량이 박살났는데 sepistia 2026.03.31 71 0 주딱 왤캐 지능높아짐? ㅇㅇ 2026.03.31 44 0 던클 떡밥때문에 넥슨 시장 설명회 찾아보다가 24년도거 유튜브에서 봤는데 [1] 에스터 2026.03.31 117 0 만약 던파 클래식가면 좆같은 거 [2] 알츠하이머 2026.03.31 101 0 여기서 찾아야될꺼 [2] 엘라시인 2026.03.31 62 0 맞다 다들 계시 조절 잘해야함 [3] 낙석주의보 2026.03.31 179 0 에소 결정 가격 미친거냐 [9] 쿼카의분노 2026.03.31 197 0 어썬킹 보방직 쩔 0.3 무큐난사 없엉 2026.03.31 44 0 내가 잘못알았네 [3] 류하 2026.03.31 116 0 던파 키우기는 미지수긴 해 [3] 박종민 2026.03.31 141 0 던키보면 메키생각을안할수가없는대 [10] cC 2026.03.31 102 0 클래식에서도 적벌적쓰, 청기백기 같은거 죄다 했으면 좋겠어 핫식스더킹크러쉬피치 2026.03.31 47 0 뭐야 던클 어킹쩔 시절은 아냐? [2] 요호호호 2026.03.31 66 0 던클 하니까 생각나는것들 [1] ㅇㅇ 2026.03.31 54 0 pc던파도 지금 던키랑 별 차이없음 [10] 적막 2026.03.31 291 15 오늘 부거킹 할인하던데 메뉴 추천점 [8] 가인 2026.03.31 68 0 ㅈㄴ옛날에는 데미지 유형도 개판이였는데 노란현무 2026.03.31 49 0 지에엥 콘 볼대마다 생각나는게 NOCKDU 2026.03.31 44 1 갑자기 던파가 재밌다는 놈을 주시해 [4] 치킨은민트 2026.03.31 88 0 뭐? 클래식 던파? [23] hopqoh 2026.03.31 237 0 저시절 던파 퍼섭은 따로 돈도 팔렸음 ㅋㅋㅋ [3] ㅇㅇ 2026.03.31 153 0 클던 = 학토, 왕가목, 군트람, 할기, 요반, 벨별, 라포르메타 쌀먹하는 겜 [4] 유포르시아 2026.03.31 73 0 그냥 지에엥과 아니아니마의 아라드 어드벤쳐나 내죠 [10] ㅐ응 2026.03.31 2350 58 09씹파면 한창 그때아닌가 맨해튼카페 2026.03.31 60 0 던파 클래식...? [12] rinri 2026.03.31 213 0 뭐? 던클이 09년이라고? [6] 니가와극혐 2026.03.31 167 0 옛날엔 나이아스가 투사체 한번인가 쿨탐있었나 다 쳐먹었지 없엉 2026.03.31 37 0 조단위 딜은 어케한거지 [10] ㅇㅇ 2026.03.31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8: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