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시절 꼬홀이 귀한이유는
육성난이도가 애미가 없엇어요
1.단 만렙찍는거마저 고통이였음
그때 메이스 없엇음 ㅇㅇ
2. 그때 꼬홀은 3~4단 스위칭이였음
슬힐+스킹(지축)+영축+아포+오라&말밥(안해도됨)
인던에서 보스 얼굴보다 인벤을 더 많이봄
3. 증폭비용 진짜 시발이엿음
지금 생각해도 토나오는데 이걸 뚫고 븜교를한다고?
ㅋㅋㅋ

그시절 꼬홀이 귀한이유는
육성난이도가 애미가 없엇어요
1.단 만렙찍는거마저 고통이였음
그때 메이스 없엇음 ㅇㅇ
2. 그때 꼬홀은 3~4단 스위칭이였음
슬힐+스킹(지축)+영축+아포+오라&말밥(안해도됨)
인던에서 보스 얼굴보다 인벤을 더 많이봄
3. 증폭비용 진짜 시발이엿음
지금 생각해도 토나오는데 이걸 뚫고 븜교를한다고?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