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드워, 테이 돌다가 접었었는데 이번에 복귀 맛보고있습니다

파밍 어케해야할지 찾아봐도 워낙 많이바껴가지고 잘몰르겠어서 질문드림미다

12캐릭 전부 루크업글 창성or천공무기 마수악세 테이특장or루크특장 이렇게 10증폭 되있는거조금씩있고 무기는 12강 풀재련인데 강화 마부 다 버리고 새로파밍하는게 좋나여? 아님 무기는 업글할까요??


홀리는 올11증폭이라 업글하고싶은데



특장 귀걸이가 요지랄이긴 합니다 저거는 업글안되죠??


그리고 오디세이 새로키우면 2일이면 만렙에 템이거저거준다던데 오라, 스위칭 칭호3렙 다버리고 새로키울만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