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놀 몽둥이질 한방에 피통 절반 날아가고
캐릭터들은 엄청 약하고 공이속 느리고
앰뒤반응속도급 번개 떨어지고
이게 재밌다는건 솔직히 좀 모르겠음
추억보정이 너무 짙은거 같긴함...
솔직히 20년전 '내'가 그리운거지 ㅋㅋㅋㅋㅋ
저 당시에도 난이도 너무 높아서 수익 안나오니까 라이트하게 패치 하면서 유입 생긴거로 기억하는데
키놀 몽둥이질 한방에 피통 절반 날아가고
캐릭터들은 엄청 약하고 공이속 느리고
앰뒤반응속도급 번개 떨어지고
이게 재밌다는건 솔직히 좀 모르겠음
추억보정이 너무 짙은거 같긴함...
솔직히 20년전 '내'가 그리운거지 ㅋㅋㅋㅋㅋ
저 당시에도 난이도 너무 높아서 수익 안나오니까 라이트하게 패치 하면서 유입 생긴거로 기억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