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33030명
알림수신 641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어흐 고추 커지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7
작성일
댓글
[4]
festo
사쿠빈유
Lapland
linminma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던키는
[1]
71
0
얼불살 << 재료로 절대 안갈음
[4]
202
0
클래식은 추억이지 그게 밸런스나 시스템적으로 ㅈ구데기였음
[5]
149
0
내가 기억하는 고대던파는 하늘성에서 분수 부수고 수면조개 먹던건데
[2]
72
0
IP 확장한다고 기존 능력있던 개발자들 다 빼가고 신입 채워넣은게 맞는듯
[4]
226
4
🎨창작
지에엥~
[14]
1845
33
클래식이 09년도라 했으니 제일 희망회로
[8]
174
0
역설미궁 2층 가려면 1층 전부 클해야하나요,
[5]
91
0
ㅋㅋㅋㅋ 배급제를 아라드에서 먼저 경험ㅋㅋㅋㅋ
83
0
클래식은 또 무슨 미친 개소리야?
75
-1
이거 기억하니
[5]
116
0
던클 지인한테 물어보니까 시절이 다 다르네
[5]
140
2
와우 클래식 꼴날 느낌
[1]
111
0
던클 마스터리에 챔피언몹에 마나통만 손보면 괜찮을거같긴한데
[1]
90
0
방치형게임을 왜 만들지
[15]
4204
58
어르신들 틀닥소리말고
65
0
뭐? 던파 클래식? 남프리스트 맛 좀 봐라
[17]
201
0
제국기사 언제 나와요?
[2]
80
0
옛날에 신이계 그플할때가 재밌었는데
[2]
94
0
ㅋㅋㅋㅋ 클래식던파 ㅋㅋㅋㅋㅋ
[13]
268
1
지금 악연도 전구갈이가 나오는데
[8]
152
0
피던이 죽인 물퇴의 혼을 느낄수있다면
49
0
누가 에소결 글 올리자마자 정상화됐네
[4]
148
0
어흐 고추 커지네
[4]
117
0
그 3단가속붙은 쭈꾸미(이름까먹음)이나 3단가속 슈아 헌터 이런놈들한테 쳐맞아야지
[3]
71
0
그래도 던신이랑 오버킬 출시라도하면 장점있음
[5]
155
2
던클나오묜사령해야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31
0
어느순간부터 입장렉 ㅈㄴ 심해져서 오늘 스스디에 깔았는데
[4]
89
0
던클 나오면 꼬홀 개사기됨
[1]
105
0
던클 궁금해서 해볼 듯
[2]
87
0
성공하고 방치하는 새끼들이라 기대 안함
50
0
던파클래식은 ㅅㅂ 그떄부터 머크우드쩔겜이었는데
61
0
구이계는 꿈성이 젤 역겨웠는데
[21]
201
0
어르신과 엄지척이란 단어들보면 다른게 떠오름..
55
0
20주년 파업으로 날려먹은 새끼들이 20년의 추억이 담긴 클래식 ㅋㅋㅋ
[1]
61
0
예전 던파면 교가 장비가 흥할때라
[3]
99
0
어흐
[5]
76
0
🔰질문
복귀 질문드림미다
[12]
194
0
중천초 광기는 태거시리세마라 << 존재였음
[3]
139
0
던파 클래식 지금와서 생각하면 재미있나? 모르겠음
[6]
102
0
주딱이 지능 높은 이유
[5]
85
0
똥파 신작보다 더 기대되는거
95
0
저 시절가면 븜교 못해
[15]
156
0
?이제 퇴근중인데 먼 틀 던파임ㅋㅋㅋ
[1]
76
0
09년도면 각성 딱 나왔을 때임??
[3]
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