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1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한계수라는 무기 뭐가 베스트인가요? 티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5 작성일 2026-03-31 08:28:40 수정일 2026-03-31 08:29:37 https://arca.live/b/dunfa/166347434 양얼만 아니면 뭐든 좋나?대검 역경직이 수라 평타에도 있는지 몰라서 얘는 좀 긴가민가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님보다겜못함 2026-03-31 08:30:28 결국 도소검아닌가 펼쳐보기▼ 티나 2026-03-31 08:30:33 베르길리아 2026-03-31 09:00:33 *수정됨 도소검만 생각하면 됌. 무형검 역작 ㅇㅇ 광검 못 씀 대검 뎀감 유틸은 좋은데 도소검보다 딜 딸림 양얼 각몰인데 이 새낄 쓸 이유가 1도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던클하면 또 녹도 존나 돌겟지,,,, [3] 성경김 2026.03.31 90 0 개뉴비 천해천 복귀븜 2주차 [6] 미무카와 2026.03.31 152 0 저당시 템 주사위 시절인데 ㅋㅋㅋ ㅇㅇ 2026.03.31 40 0 클래식에서 유성락 먹고싶다 세정이 2026.03.31 28 0 클래식은 기본적으로 추억에 기생하는 식으로 먹고삼 [6] 뫼산 2026.03.31 127 0 아카앱 지랄났네 성승헌 2026.03.31 46 0 마력 서약VS 황금향+무형검 곰국탕면 2026.03.31 81 0 나 존나 머리 띵해졌어 [1] ㅇㅇ 2026.03.31 38 0 설마 원기TTS나왔던 이유가 [2] ㅐ응 2026.03.31 113 0 옛날 던전파는 불쾌한 기억뿐읾.. [1] ㅇㅇ 2026.03.31 46 0 던클나오면 떡상하는직업 [3] 사기리 2026.03.31 139 0 횽들 소울수급이 답이없는거같은데... 이제 보이드소울은 그만바꿔먹을까?? [8] Seulhee 2026.03.31 120 0 얘네가 2009년 기준으로 클던 내는 이유 [18] 홍세라 2026.03.31 212 0 또 다시 출근전에 6피던 하게 될줄이야 왜그러세요 2026.03.31 32 0 악연벞교3개는 만들고싶은데 ㅇㅇ 2026.03.31 47 0 옛날 컨텐츠도 고작 백만~2백만골 먹는거 좆같다고 쳐삭제하는 새끼들이 [1] ㅇㅇ 2026.03.31 60 1 던파 클래식 나오면 반드시 키워야할 캐릭 [14] hopqoh 2026.03.31 288 0 옛날 던파가 재밋엇나..? [4] Birth 2026.03.31 99 0 던키 나오면 그거 기대해봐도 되나 핫식스더킹크러쉬피치 2026.03.31 60 0 아카공앱 지금 나만 안되냐 치르빙 2026.03.31 53 0 옛던파 떡밥 생각나서 올리는 [6] 평화를_위한_투쟁 2026.03.31 106 0 스킬 잘못찍으면 레테마시는 그시절이라니 ㅇㅇ 2026.03.31 35 0 던클 성공하긴 할거임 [1] ㅇㅇ 2026.03.31 96 -1 한계수라는 무기 뭐가 베스트인가요? [3] 티나 2026.03.31 165 0 거북교배 벞교 [1] 뮤즈 2026.03.31 47 0 던클 70찍고 레쉬폰 가믄 되겟네 [2] 응애녀석 2026.03.31 92 0 던파 클래식이면 시너지도 살아난다는 거자나? [2] Podokk 2026.03.31 70 0 사업확장보니 떠오르는거 [1] 김빵뿡 2026.03.31 64 0 던키는 괜찮아 보이는데 던클은 모르겠노 [3] 아이카크리트 2026.03.31 102 0 머라고 던파 클래식이 나온다고 [4] 아드레스티아 2026.03.31 80 0 해상열차 초기에 진주였나 그거 줏어 팔고 그러지 않았나 [2] 없엉 2026.03.31 65 0 게임 이름이 "낙원" 이지랄 ㅋㅋㅋ 그럼 이건 [10] 던파사랑개 2026.03.31 4045 56 클던은 어디까지가 클던이지 [4] ㅇㅇ 2026.03.31 83 0 만우절 이벤트로 "바니걸 개종민" 나오면 재밌겠노 [3] 개조띠 2026.03.31 72 0 던파 클래식은 당연히 범위가 넓지 [7] hopqoh 2026.03.31 240 1 클래식의 불편함 개선해서 내면 괜찮을거같은데 [2] 흥부가기가막혀 2026.03.31 65 0 근데 던클엔 홀리가 존나많을수도있음 [17] ㅇㅇ 2026.03.31 192 0 2009년 기준 존재하는거 알려줌 [18] 홍세라 2026.03.31 302 4 던클 내면 버퍼 포지션 삭제하고 내거나 해야될듯 [2] 짱킹갓존제 2026.03.31 108 0 버거냐 냉동순대국밥이냐 [1] ㅐ응 2026.03.31 61 0 마력 서약 뭔가 문제가 많은데 [7] 곰국탕면 2026.03.31 273 0 근데 그시절은 좀 좆같긴했음 [7] 니가와극혐 2026.03.31 89 0 이 순간에도 개종민은 아무것도,, [1] 성경김 2026.03.31 112 0 운영 ㅈ같이 해도 괜찮으니가 전투는 건들지 마 씨발 종민아 [1] 삐약삐약음 2026.03.31 82 0 꿈성보니 옛 던파가 가진 감성 떠오르긴 함 [2] 크레딧카드 2026.03.31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8: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