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0명 알림수신 641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근데 던클엔 홀리가 존나많을수도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92 작성일 2026-03-31 08:25:41 https://arca.live/b/dunfa/166347114 메랜괘 리니지클래식을 보면서느낀게비숍도 내가 키우기 씹같지만 필요해서 인구수 적었던게 전체인구 압도적1위된거보면꼬홀도 버티면 수익보장되는 쌀통들이라 4차산업역군(세금안냄)들이 존나게할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6-03-31 08:26:56 클래식은 돈도 많아서 레인져도 존나 많을듯 표도 많은것처럼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27:06 ㄹㅇ 펼쳐보기▼ Seulhee 2026-03-31 08:27:03 꼬홀의 시초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28:31 햀 2026-03-31 08:27:26 그때 꼬홀은 메클 숍이랑 키우는게 난이도가 급이 다름 펼쳐보기▼ Seulhee 2026-03-31 08:27:55 전직하는것도 ㅈㄴ힘들어 스매셔만 주구장창 써대면서 ㅋㅋㅋㅋ 스트라이킹 - 힐 무한반복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28:01 겜 하는 인간군상도 많이달라져서 아마 많을거같음 린클 담배냄새날거같은 화면도 쌀캐려고 하루종일하던데 펼쳐보기▼ Seulhee 2026-03-31 08:28:36 만약 던클 열리면 중검 , 흑련꽃 파밍만 주구장창 할듯 홍련검 재료가 중검이였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29:27 09라는거보면 70만렙같은데 만렙달리기하고 녹도나 왕유초도막할듯? 펼쳐보기▼ Seulhee 2026-03-31 08:30:44 아 70만랩이면 그치 난 그때 남들하는 노가다 안하고 단진인형 까굳물 최상급 경화제 등 2차전직 재료들 먼저 파밍할듯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32:13 사기리 2026-03-31 08:28:05 *수정됨 스킹 지축 영축 하모니 보징 부활 전부 1인 딸깍ㅋㅋㅋㅋ 2중스위칭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28:26 사기리 2026-03-31 08:29:21 어 마딜팟이네요 정홀대려갈게요 ㅈㅅ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32:26 ㅇㅇ 2026-03-31 08:42:30 좆우 클래식만해도 힐탱 ㅈㄴ 많았던 거 기억나네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42:57 연령대 올라가고 재미중심에서 효율중심되니 어쩔수업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 다시 출근전에 6피던 하게 될줄이야 왜그러세요 2026.03.31 32 0 악연벞교3개는 만들고싶은데 ㅇㅇ 2026.03.31 47 0 옛날 컨텐츠도 고작 백만~2백만골 먹는거 좆같다고 쳐삭제하는 새끼들이 [1] ㅇㅇ 2026.03.31 60 1 던파 클래식 나오면 반드시 키워야할 캐릭 [14] hopqoh 2026.03.31 288 0 옛날 던파가 재밋엇나..? [4] Birth 2026.03.31 99 0 던키 나오면 그거 기대해봐도 되나 핫식스더킹크러쉬피치 2026.03.31 61 0 아카공앱 지금 나만 안되냐 치르빙 2026.03.31 54 0 옛던파 떡밥 생각나서 올리는 [6] 평화를_위한_투쟁 2026.03.31 106 0 스킬 잘못찍으면 레테마시는 그시절이라니 ㅇㅇ 2026.03.31 35 0 던클 성공하긴 할거임 [1] ㅇㅇ 2026.03.31 97 -1 한계수라는 무기 뭐가 베스트인가요? [3] 티나 2026.03.31 166 0 거북교배 벞교 [1] 뮤즈 2026.03.31 47 0 던클 70찍고 레쉬폰 가믄 되겟네 [2] 응애녀석 2026.03.31 92 0 던파 클래식이면 시너지도 살아난다는 거자나? [2] Podokk 2026.03.31 70 0 사업확장보니 떠오르는거 [1] 김빵뿡 2026.03.31 64 0 던키는 괜찮아 보이는데 던클은 모르겠노 [3] 아이카크리트 2026.03.31 102 0 머라고 던파 클래식이 나온다고 [4] 아드레스티아 2026.03.31 80 0 해상열차 초기에 진주였나 그거 줏어 팔고 그러지 않았나 [2] 없엉 2026.03.31 65 0 게임 이름이 "낙원" 이지랄 ㅋㅋㅋ 그럼 이건 [10] 던파사랑개 2026.03.31 4045 56 클던은 어디까지가 클던이지 [4] ㅇㅇ 2026.03.31 83 0 만우절 이벤트로 "바니걸 개종민" 나오면 재밌겠노 [3] 개조띠 2026.03.31 72 0 던파 클래식은 당연히 범위가 넓지 [7] hopqoh 2026.03.31 240 1 클래식의 불편함 개선해서 내면 괜찮을거같은데 [2] 흥부가기가막혀 2026.03.31 65 0 근데 던클엔 홀리가 존나많을수도있음 [17] ㅇㅇ 2026.03.31 192 0 2009년 기준 존재하는거 알려줌 [18] 홍세라 2026.03.31 303 4 던클 내면 버퍼 포지션 삭제하고 내거나 해야될듯 [2] 짱킹갓존제 2026.03.31 108 0 버거냐 냉동순대국밥이냐 [1] ㅐ응 2026.03.31 61 0 마력 서약 뭔가 문제가 많은데 [7] 곰국탕면 2026.03.31 274 0 근데 그시절은 좀 좆같긴했음 [7] 니가와극혐 2026.03.31 89 0 이 순간에도 개종민은 아무것도,, [1] 성경김 2026.03.31 112 0 운영 ㅈ같이 해도 괜찮으니가 전투는 건들지 마 씨발 종민아 [1] 삐약삐약음 2026.03.31 82 0 꿈성보니 옛 던파가 가진 감성 떠오르긴 함 [2] 크레딧카드 2026.03.31 59 0 흉몽벞교시발 파장미친새끼가 태초서약 2개 연속으로 쳐먹음 [12] ㅇㅇ 2026.03.31 130 0 천해천 << 완벽히 깨달앗음 [10] mahoro 2026.03.31 163 0 천해천 레기온 이름이 아포칼립스면 [2] 체셔_ 2026.03.31 104 0 초보 : 던파를 방치했으면서 무슨 방치형 게임을 ㅋㅋㅋ [8] 뫼산 2026.03.31 160 0 09년이면 녹도에서 재징캐고 얼스도하오녹언임 [2] ㅇㅇ 2026.03.31 63 0 프리스트의 로저리 거너의 얼불살 [4] cC 2026.03.31 83 0 내가 했던 던파 ip겜 GOAT [3] 로하Roha 2026.03.31 129 5 아직은 모르지 색별이 2026.03.31 51 0 메키 돈 빨아당기는거보고 혹하긴 했나보네 ㅇㅇ 2026.03.31 51 0 사실 던키는 [1] 박종민 2026.03.31 71 0 얼불살 << 재료로 절대 안갈음 [4] 치킨은민트 2026.03.31 202 0 클래식은 추억이지 그게 밸런스나 시스템적으로 ㅈ구데기였음 [5] 비켜 2026.03.31 149 0 내가 기억하는 고대던파는 하늘성에서 분수 부수고 수면조개 먹던건데 [2] 에스터 2026.03.31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31 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