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1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천해천 << 완벽히 깨달앗음 mahor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2 작성일 2026-03-31 08:24:13 https://arca.live/b/dunfa/166347004 목, 토 : 숙제일~ : 애완 마력셋 껴놓고 생각날 떄 마다 무뺴노나 섬멸돌기모든 캐릭에 애완 마력셋 보급하니까한손던파가능해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환호 2026-03-31 08:25:09 mahoro 2026-03-31 08:28:30 사기리 2026-03-31 08:25:23 애완마력셋이라면서 왜 서약은 마력아님???? 펼쳐보기▼ mahoro 2026-03-31 08:25:39 그냥아무거나 젤높은거꼇음,,, 펼쳐보기▼ 사기리 2026-03-31 08:25:52 정하얀 2026-03-31 08:26:08 mahoro 2026-03-31 08:28:16 카메롱 2026-03-31 08:27:11 눈을떳구나 마력앤파이터에 펼쳐보기▼ mahoro 2026-03-31 08:28:37 liu 2026-03-31 08:29:00 넷플릭스 ㅇ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계수라는 무기 뭐가 베스트인가요? [3] 티나 2026.03.31 165 0 거북교배 벞교 [1] 뮤즈 2026.03.31 46 0 던클 70찍고 레쉬폰 가믄 되겟네 [2] 응애녀석 2026.03.31 91 0 던파 클래식이면 시너지도 살아난다는 거자나? [2] Podokk 2026.03.31 69 0 사업확장보니 떠오르는거 [1] 김빵뿡 2026.03.31 63 0 던키는 괜찮아 보이는데 던클은 모르겠노 [3] 아이카크리트 2026.03.31 102 0 머라고 던파 클래식이 나온다고 [4] 아드레스티아 2026.03.31 79 0 해상열차 초기에 진주였나 그거 줏어 팔고 그러지 않았나 [2] 없엉 2026.03.31 64 0 게임 이름이 "낙원" 이지랄 ㅋㅋㅋ 그럼 이건 [10] 던파사랑개 2026.03.31 4044 56 클던은 어디까지가 클던이지 [4] ㅇㅇ 2026.03.31 82 0 만우절 이벤트로 "바니걸 개종민" 나오면 재밌겠노 [3] 개조띠 2026.03.31 71 0 던파 클래식은 당연히 범위가 넓지 [7] hopqoh 2026.03.31 240 1 클래식의 불편함 개선해서 내면 괜찮을거같은데 [2] 흥부가기가막혀 2026.03.31 65 0 근데 던클엔 홀리가 존나많을수도있음 [17] ㅇㅇ 2026.03.31 192 0 2009년 기준 존재하는거 알려줌 [18] 홍세라 2026.03.31 302 4 던클 내면 버퍼 포지션 삭제하고 내거나 해야될듯 [2] 짱킹갓존제 2026.03.31 108 0 버거냐 냉동순대국밥이냐 [1] ㅐ응 2026.03.31 61 0 마력 서약 뭔가 문제가 많은데 [7] 곰국탕면 2026.03.31 273 0 근데 그시절은 좀 좆같긴했음 [7] 니가와극혐 2026.03.31 89 0 이 순간에도 개종민은 아무것도,, [1] 성경김 2026.03.31 112 0 운영 ㅈ같이 해도 괜찮으니가 전투는 건들지 마 씨발 종민아 [1] 삐약삐약음 2026.03.31 82 0 꿈성보니 옛 던파가 가진 감성 떠오르긴 함 [2] 크레딧카드 2026.03.31 59 0 흉몽벞교시발 파장미친새끼가 태초서약 2개 연속으로 쳐먹음 [12] ㅇㅇ 2026.03.31 130 0 천해천 << 완벽히 깨달앗음 [10] mahoro 2026.03.31 162 0 천해천 레기온 이름이 아포칼립스면 [2] 체셔_ 2026.03.31 104 0 초보 : 던파를 방치했으면서 무슨 방치형 게임을 ㅋㅋㅋ [8] 뫼산 2026.03.31 160 0 09년이면 녹도에서 재징캐고 얼스도하오녹언임 [2] ㅇㅇ 2026.03.31 63 0 프리스트의 로저리 거너의 얼불살 [4] cC 2026.03.31 83 0 내가 했던 던파 ip겜 GOAT [3] 로하Roha 2026.03.31 129 5 아직은 모르지 색별이 2026.03.31 50 0 메키 돈 빨아당기는거보고 혹하긴 했나보네 ㅇㅇ 2026.03.31 50 0 사실 던키는 [1] 박종민 2026.03.31 71 0 얼불살 << 재료로 절대 안갈음 [4] 치킨은민트 2026.03.31 202 0 클래식은 추억이지 그게 밸런스나 시스템적으로 ㅈ구데기였음 [5] 비켜 2026.03.31 149 0 내가 기억하는 고대던파는 하늘성에서 분수 부수고 수면조개 먹던건데 [2] 에스터 2026.03.31 72 0 IP 확장한다고 기존 능력있던 개발자들 다 빼가고 신입 채워넣은게 맞는듯 [4] ㅇㅇ 2026.03.31 226 4 🎨창작 지에엥~ [14] 닝꾸 2026.03.31 1845 33 클래식이 09년도라 했으니 제일 희망회로 [8] ㅇㅇ 2026.03.31 174 0 역설미궁 2층 가려면 1층 전부 클해야하나요, [5] 파이든 2026.03.31 91 0 ㅋㅋㅋㅋ 배급제를 아라드에서 먼저 경험ㅋㅋㅋㅋ 팡휘 2026.03.31 83 0 클래식은 또 무슨 미친 개소리야? 까마귀자리 2026.03.31 75 -1 이거 기억하니 [5] 알츠하이머 2026.03.31 116 0 던클 지인한테 물어보니까 시절이 다 다르네 [5] ㅇㅇ 2026.03.31 140 2 와우 클래식 꼴날 느낌 [1] ㅇㅇ 2026.03.31 111 0 던클 마스터리에 챔피언몹에 마나통만 손보면 괜찮을거같긴한데 [1] 로거다이스키 2026.03.31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8: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