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1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오즈마에 정가 없이 나오면 어찌될거 같냐 액션쾌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4 작성일 2021-01-17 13:04:41 https://arca.live/b/dunfa/19976031 총대 매고 트럭시위 한다고 하면 너희 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DP 2021-01-17 13:29:08 *수정됨 그정도급의 흑우들 이미 탈출함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15:38:39 오히려 이게 야밍의 코미라는 애들이 더 많을덧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1-17 15:39:17 통피랑 브픈빼고 이야기 하는거. 걔넨 우리 빡치는거 보고싶어하는 애들이지 던파하는 애들 아님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1-01-17 15:52:45 삭제 수정 던파조선 같은 데 보면 저게 진심인 양반들 졸라 많이 보이더라 펼쳐보기▼ 액션쾌감 2021-01-17 15:53:36 던조애들이랑은 토론 할 생각하면 안됨. 걔넨 대화가 아니라 선포를 함. 펼쳐보기▼ 아토마츠 2021-01-17 17:43:33 이제 추방자 정가 없으니 오즈마가 노 정가 해야하는거냐 펼쳐보기▼ d8cf 2021-01-17 18:46:58 네오플에 뭘 따지려들면 안됨 절대 단합안된다 펼쳐보기▼ 아크파이브 2021-01-17 19:12:46 이미 늦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임 한 지 3일 됐는데 [4] ㅇㅇ (49.142) 2021.01.18 110 0 야킹코이지가 아프니까 참 안타깝네 ㅇㅇ (14.7) 2021.01.18 114 0 부계정 쩔받X에 무자본으로만 돌리는데 이거 힘드네 응애기라붕 2021.01.18 128 0 진짜 개병신짓 했다 [2] 페도죽어 2021.01.18 151 0 정확히 2주차 뉴비 근황 [11] 교미여왕 2021.01.18 355 0 던파마렵네 [1] 그림윽동 2021.01.18 84 0 지마갤 또 던파안하는 티 낸다 [3] 액션쾌감 2021.01.18 313 -1 ㄹ데 확실히 던이 메보다 나은게 [4] 액션쾌감 2021.01.18 245 0 🔍정보/공략 혜지만 돌았을때의 신화 확률 [4] 늘근출롱 2021.01.18 2438 0 ㅡ던ㅡ 은 하루 2시간정도만해도 괜찮냐? [6] ㅇㅇ (218.154) 2021.01.18 181 0 응애 나 애기라끰 [4] 토끼공듀 2021.01.18 223 0 ㄹㅇ 야밍의 코미 개갓음 ㅇㅇ 2021.01.18 130 0 루크전에 접다 복귀했는데 파밍은 어디서해? [21] 첫설 2021.01.18 125 0 여프리 성인스킨 주손거같은데 [2] ㅇㅇ (211.228) 2021.01.17 938 0 갬성 노래 하나 던지고 간다 [2] 액션쾌감 2021.01.17 133 0 내일 할 일 [7] 액션쾌감 2021.01.17 128 0 청면 수라 방독면 ㅋㅋㅋ [6] 카르텔잔당 2021.01.17 717 1 잔향 또 못 먹음 성아 2021.01.17 58 0 아무리 찾아도 베배 방어구 뭐 껴야하는지 모르겠내;; [11] saas 2021.01.17 137 0 경험치 포션퀘스트 안깨도 12강 받을 수있냐 [6] ㅇㅇ (49.143) 2021.01.17 131 0 출렁이는 하는사람이 없나 [3] 보수세력 2021.01.17 317 0 아스타로스 성우 누구지? [1] 그림윽동 2021.01.17 335 0 오즈마에 정가 없이 나오면 어찌될거 같냐 [8] 액션쾌감 2021.01.17 154 0 드디어 던파킬수잇다 놀라는리제콘 2021.01.17 84 0 노블보주 실시간으로도 계속 가격 오르고있네 [3] ㅇㅇ 2021.01.17 207 0 신규하고 복귀하고 다르던대 [7] saas 2021.01.17 158 0 던파 해보려는데 [3] ㅇㅇ (49.142) 2021.01.17 145 0 아직도 피로도가 있네 saas 2021.01.17 49 0 뉴비 선배모험가 등록하는거 팔면 삼? [3] Do9y 2021.01.17 281 0 나 사실 신화 자침말고 하나 더 있음 [3] 액션쾌감 2021.01.17 283 0 좆톤 아직도 한자뽑아야되던가? [4] 그림윽동 2021.01.17 156 0 빵토니 보주 비싸지긴했음 [3] 카르텔잔당 2021.01.17 178 0 안톤 딴거보다 [4] 놀라는리제콘 2021.01.17 131 0 질문만 해서 미안하다;; [6] saas 2021.01.17 150 0 안톤은 혜자 그 자체인데 [1] 액션쾌감 2021.01.17 137 0 던파유저 99퍼가 모를거같은 충격적인 사실 [5] ㅇㅇ 2021.01.17 343 0 진짜 넷마블 존나어썸하노.. [7] 사랑스러운아이 2021.01.17 209 0 노블보주 두당 100만이라고? 그림윽동 2021.01.17 93 0 왕 폐사한 레전풀 캐릭들 안톤 돌려야하나 [3] ㅇㅇ 2021.01.17 174 0 뭐지 오늘은 띵킹 그로기 해제 버그 안걸리네 액션쾌감 2021.01.17 42 0 연옥쩔 개쌀먹만났네 시발ㅋㅋㅋ [7] ㅇㅇ (14.7) 2021.01.17 573 0 와! 구독자 수가 600명이 넘엇어! 액션쾌감 2021.01.17 63 0 요원 진짜 200픽까지 못쳐먹으면 손절해야겠다 [1] 그림윽동 2021.01.17 84 0 여렌저로 항로 쌀먹하는애들 있냐 [1] 넨도 2021.01.17 4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1: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