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도저히 못하겟다 시발ㅋㅋ

디아블로하는느낌으로 하루 2시간씩만해도 잼나? 

좆만큼하고 다른애들처럼 세지는거 아예안바라고 파밍이랑 육성에서 재미느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