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렌 뭐하는새끼냐?

그리고 시로코는 예언바꾸려는새끼 아님?

설마 내가생각하는건 아니겠지?

그리고 반야는 왜 저런짓을했지?

닐바스는 어캐되는거지?

떡밥 작작뿌려 시발 겜 못접잖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