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좆성욱은 지 잘못 인정하고 개편하기는 했지
개정직감봉경질궁뎅호 새끼는 개노도 안쓰고 아예 버로우타고 귀닫고 참피마냥 뿌다닷 싸재끼기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