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해서 재밌게 게임하고있는건 좋은데

옛날에 같이하던 사람들 다 미접 몇십일~100일넘게 찍혀있는거보니 좀 아쉽네

 

게임하다보면 한두사람이라도 돌아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