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에서 테라버닝한답시고 3레벨씩 업시켜줘도 결국
210레벨 닿으면 통곡의벽 시작과 동시에 ㄹㅇ 돈과 시간 갈아넣어야하는데
던파는 일단 만렙은 금방찍는편이고 최종컨텐츠까지 닿는 천장이 메이플보단 훨씬 나음
내가생각하기에는 그럼 반박시 니말맞음
메이플에서 테라버닝한답시고 3레벨씩 업시켜줘도 결국
210레벨 닿으면 통곡의벽 시작과 동시에 ㄹㅇ 돈과 시간 갈아넣어야하는데
던파는 일단 만렙은 금방찍는편이고 최종컨텐츠까지 닿는 천장이 메이플보단 훨씬 나음
내가생각하기에는 그럼 반박시 니말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