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컫(그랜드마스터)
구독자 33032명
알림수신 641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오늘애 븜즈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5]
로리아나
Hye0n1
새장속이상향
ㅇㅗㅇ
빠른거북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븜레이드 새내기 창 보는데
106
0
카타르시스 ㅆㅅㅌㅊ네
83
0
꼬홀도 육성 좋아
77
0
종말의 인도 돌아야하는 똥캐잇냐
[11]
136
0
이시스쩔 뭔가 존나 딜레마네
[2]
97
0
븝퍼는육성좋드라
[2]
86
0
오늘 가성비마부로 졸업시킨 퓨딜vs나름 투자해준 시너지
[6]
140
0
던린이 여귀검 진각이후 복귀해서 해보는 평가
[2]
112
0
근데지금 블레이드던전에서 나오는아이템 연옥변환안되는거 고쳐짐?
[6]
153
0
블레이드 피로도 다빼고 할게없어서 본캐만지는데
[2]
94
0
요즘 엘마보단 배매가 꼴리네
[9]
154
0
왜 비틱들은 티를 못낼까
[3]
113
0
거래
900:1로 4천만삼
[1]
77
0
슼대 담원 존나 기대 되노 ㅋㅋㅋ
[7]
97
0
오늘의 오즈마 일기
[1]
102
0
오늘로써 또 강해짐.
[7]
145
1
내일부터 말밥25되는데 그때부터 나도 고급버버?
[6]
115
0
엘마 레벨링 진짜 답답하네
[12]
200
0
🔰질문
오즈마 캐릭 머리위에 구슬 3개패턴 어떡함?
[6]
148
1
순혈자티모르 왜케비싸
[3]
145
0
거래
굴비 900:1로 3천만 팜미다
[1]
98
0
솬븜 키우러간드앗
[5]
139
0
아니 꼬홀 머하냐고
[10]
176
2
오늘애 븜즈마
[5]
114
0
음표때문에 인생나락간거같다
[5]
264
0
닭강정은 천계와 기갱 도는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패치좀 해주라
[17]
223
0
🔰질문
굴비 900:1 이면 900이 골드지?
[12]
418
0
🧐짤
븜미
[6]
438
0
🔰질문
사령 키우기 힘든가요?
[7]
162
0
ㅋㅋㅋㅋㅋ 기다려라
[9]
163
0
어떻게 세팅 이름이
[5]
267
0
확실히 오즈마픽의 시스템은 좋아짐
[14]
330
0
거래
새내기 2개 팝니다 살사람?
[1]
197
0
🧐짤
주문하신 븝짤
[21]
420
1
본인 집행자 신화 밋밋해서 돌렸는데
[10]
166
1
🔰질문
보호막있으면 사막슈아 스택 안까짐?
[2]
291
0
🧐짤
븜미짤낸나
[5]
306
0
오즈마쩔 창렬이네
[11]
844
0
🔰질문
오즈마도 시로코 처럼 세트 나뉘나요?
[6]
99
0
이성적으로 생각해보면 메보단 현질컷 훨씬낮은듯
[3]
140
0
🔰질문
뉴비 한여름의 하루 칭호 나왔는데
[6]
452
0
지금 독힘 상하의 마부 답없는데 개씹홍어처럼 독지능으로 날먹 해볼까?
[4]
164
0
나락귀 초월하기 vs 그냥살기
[7]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