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1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돈주고 시켜도 안하는 게임 ㄷ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1
작성일
댓글
[2]
zxcgah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까마커색기 뉴비한테 개지랄하네
[7]
187
0
오즈마에서 가장 억울하게 죽은거
106
0
주간던파 궁금해서 함 봄
[2]
150
0
선택셋은 신발이 핵심인데
[1]
174
0
오늘 오즈마 ㄹㅇ 개억울하게 뒤짐
[4]
216
0
🔍정보/공략
검마의 선택신발에 대해
1031
1
아 신문고 정리다했다드디어
[8]
146
0
븜레는 파밍이 전용던전에서 다하니까 끝나면 머크뺑이말곤 없을듯
[2]
143
0
내일 신화항아리 깔거같은데
[1]
125
0
오늘자 오던발 블레이드 신화딜표
[3]
915
0
블레이드 100이후로는 에픽잘 안뜨는듯?
[4]
178
0
굴비 팔고싶은데 농협 점검 몇시까지지
[1]
125
0
너네 피로도좀 써라
[8]
250
0
찬란 옐지 박았다 20만븜 떴냐
[6]
160
0
내일 블레이드 100찍는데 블레이드로 숙제하기있나?
[2]
182
0
이런것도있네
[2]
149
0
1.4조 딜러
[5]
179
0
나도 던파 열심히햇음
[4]
141
0
신화상자 언제 받냐....
[3]
132
0
오늘 게임 뭔가 운 존나 좋노
91
0
🔰질문
솬딱은 무기 머낌?
[1]
262
0
주간던파..
[1]
101
0
돈주고 시켜도 안하는 게임 ㄷㄷ
[2]
171
0
아 금표 일일 한번 안햇음
[7]
125
0
🔰질문
버퍼 무기 레전이랑 에픽이랑 왤케 차이 안남?
[4]
195
0
주간던파 난 좆밥이네
[4]
155
0
오늘자 오즈마 1단 버티기 딜
[4]
925
0
🔰질문
금음표를 좀 미룰까
[12]
132
0
블레이드 덕분에 만렙 찍음 ㅋㅅㅋ
[15]
288
0
오늘 오즈마 가이드 처음으로 깨서 기분이다 !! 선착순임
[4]
152
0
내일은 돌풍 뺑뺑이네 ㅋㅋ
[2]
135
0
방금 1단계 경매 ㅆㅅㅌㅊ
[8]
272
0
오늘 피로도500태웠는데 블레 유효픽 0개먹음
[4]
106
0
쿠노 이 시발련은 진각에서 노화를 직격으로 쳐맞음
[8]
195
0
주더언
[1]
105
0
핌의 장점이 뭘까
[9]
183
0
주던
[1]
121
0
🔰질문
버퍼는시로코픽 머가좋음
[14]
484
0
아니 황궁도는새기들 정신병 안걸림?
[6]
144
0
🔰질문
오즈마 펀치 무적기 써도 죽지?
[18]
402
0
시로코픽 단품일때 바르는게 맨날 고민대네
[2]
123
0
뒷태 ㄹㅇ 넘 이쁘네
[3]
238
0
📝구인/구직
74레벨 시나쩔 집풀피 +30영약 170만에 해주실분
[2]
186
0
렉븜이만 안키워봤는데
[7]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