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선택신을 채용하는 이유
검마는 2개의 탈리가 필수채용으로 불림
혈지군무,검마격살 탈리가 필수인데 검마격살 채용이유는 검마격살의 캐스팅을 줄이고 스킬을 더 욱여넣기 위함임
혈지군무는 딜증가량이 좋기때문인데 선택신은 2개의 스킬을 강화해주니 남은 한자리를 고민하게된다
2.뭔 스킬을 넣을까
나머지 한곳에 자주 채용되는 탈리인 기가슬래쉬와 비인외도를 보면 비인외도는 캔슬용도가 크니 기가+혈지를 쓰는게 더 나아보임
그러면 혈지+기가+검격
혈지는 솔직히 레이드 보스몹들은 다 안잡히는 판정이니 채용가치가 딱히? 안보이는덧?
3.효율을 대충 따져보자
시로코 1시

기가,혈지순으로 넣었는데 둘이 합치면 452,342,020인데 전체딜의 31퍼정도 됨
그러면 절반으로 나누면 15.5퍼정도로 평균정도
실전딜은...몰?루
4.저세팅 ㄱㅊ함?
뎀증빌런임
선정싱말고 선먼싱이나 선트싱가도 될거같음
선먼싱,선트싱의 경우엔 악세신화가 아닌 상의나 귀걸이 신화가 더 나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