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시마갈 10강 바르고 3셋 만들어서 쓰고있는데

절대로 시마갈이 안좋은건 아닌데

선트시말고 다른거 해볼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냥 시마갈 떴으면 뜬대로 쓰라고 하지만

남의떡이 커보여서 그런가 욕심인가

누가 저를 말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