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린이 시절 한창 파밍하고 있을때 대자연이 셋 모여서 남은거도 직접 만들어 쓸까? 이런 질문을 던파 관련 사이트에 다 했는데 그 마갤에서


대자연은 신화랑 같이 써야 제대로 된 성능이 나오는데 왜 벌써 맞춤? 이랬음


신화가 내 맘대로 나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