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엔가 레전풀 대충 입히고 방치하던 세라핌에 영보가 떴었는데


신화상자로 신화 준 캐릭은 신화 이번에 변환 괜찮은거 떠서 스탑하려니까 신화변환돌 쓸데가 저 영보신화밖에 안남았음


어차피 스쿼드나 보내보려고 만든 캐릭인데 괜히 도박하지말고 킵하는게 낫나? 딜신화는 얘기 많이들 나와서 뭐가 좋고 안좋은지 대충 알겠는데 버퍼꺼는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