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 턱걸이 될꺼 말까한 검신인데

몇몇 영상보니 저지때 특정 넴드에서는

선홀 걸어주는게 더움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고

그르면 시작하자마자 용성락 - 2각 - 1각까지 홀딩유지를 시켜줘야되는거임?

아니면 용성락 - 2각까지만 연계 해주고 나도 최대한 빡딜 넣는게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