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지금 존나 세도 나중에 밸패하겠지~ 라는 생각이 들어야 그러려니 하는데


강정직 이 씨발놈이 온갖 핑계를 죄다 짜내면서 2년동안 놀다가


무지성 수치상향을 밸패랍시고 던지는 꼴을 보니까 밸런스에 대한 불신이 제대로 박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