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dunfa/30979863?p=2
아재개그쳤다 1시간 차단먹었는데 내가 좀 과하게 반응하는건가 고민해보다 쓴 글이야.
옛날에 있던 길드에서도 비슷한 일이 있었어. 부길마가 툭하면 사람들 강퇴때리더라고. 썰렁한 드립쳤다고 내일오세요~하고 강퇴때리기도 하더라구.
자기 11증무기 12ㄱ? 하길래 ㄱㄱ했다가 안붙었다고 몇캐릭 길탈당한 사람도 있었어. 그거 보고 정떨어져서 나도 다른 길드로 옮겼고.
장난이란건 아는데 몇번 당해보니깐 썩 기분이 좋지만은 않더라구. 급식충일때 "장난이었어요. 그치~" 이거같기도 하구...
암튼 비난하려는 의도는 없고 그냥 한번 다른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들어보고 싶어서 글 써봤어.
괜히 이런 진지한 노잼글 써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