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혼자 미친년마냥 쌘 블레이드가 나와서

아니씨발 밸런스 개병신 십창나있네 소리나오지


그 전까지 밸런스 관련으로 나오는 글이라곤

XX직업 존나쌔다 vs 적당하다

XX직업 상항 언제하냐 vs 적당하다

XX직업 애미뒤짐? vs 왜 올려침?

이정도였지

'지금처럼 시발 처음부터 끝까지 개병신 지랄나있네' 이 소리는 나오면

'응~ 개나소나 다아는 얘기~' 이러고 다시 직업갖고 싸움


강정호의 딸 블레이드는

역으로 강정호의 심장에 꽂힐 비수가 될 것이다...




배크 상향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