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6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특별한 던담 비법 같은 건 없었어. 🔰질문 뉴비 베가본드 신화질문점 코인꿀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25 작성일 2022-02-01 03:02:10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dunfa/43601016 지금 기구랑 영보있는데선트영갈지 기흑차트갈지 고민중인데 뭐가더 나을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2022-02-01 03:02:36 선택 효율 별로래 펼쳐보기▼ 코인꿀통 2022-02-01 03:06:07 그럼 개트영이 나음? 펼쳐보기▼ Mone 2022-02-01 03:02:55 선택은 별로고 개먼영이나 기흑나트 추 펼쳐보기▼ 코인꿀통 2022-02-01 03:06:38 ㄳㄳ 근데 먼동은 그 차힘11강부터 좋다해서 고민되던데 맞음? 펼쳐보기▼ Mone 2022-02-01 03:08:29 증폭은 큰의미없고 11강정도면 행트랑 비비는 성능이라 해서 사실 그렇게 좋은편은 아님 근데 본인이 노쿨감검제 하는입장에서 게임이 별로 쾌적하지 못해서 쿨감 챙겼으면 해서 추천했음 펼쳐보기▼ 코인꿀통 2022-02-01 03:09:06 아하 그럼 개먼영에 암살로 가면됨? 펼쳐보기▼ Mone 2022-02-01 03:11:18 노쿨감은 좀 아쉽고 2쿨감은 과쿨감이라 타협점을 찾기가 좀 힘듦.. 이건 개인 경험차이라서 딱히 해줄말이 없네 펼쳐보기▼ 코인꿀통 2022-02-01 03:16:13 생각해보니 어차피105렙제 뜨면 다바꿔야할텐데 개먼동 모으고 그돈버는곳만 돌면되니깐 님이 추천해준걸로 가봄 ㄳㄳ 펼쳐보기▼ har 2022-02-01 03:03:24 헬돌고 많이 모이는걸로 가 펼쳐보기▼ 코인꿀통 2022-02-01 03:06:52 지금 많이모인건 기흑차트이긴함 펼쳐보기▼ 애기븜레응애 2022-02-01 03:03:56 개트영수 바드나후가 계산기 1등임 펼쳐보기▼ 애기븜레응애 2022-02-01 03:04:12 먼동은 바드나후랑 속추 겹쳐서 좀 펼쳐보기▼ 코인꿀통 2022-02-01 03:07:12 개트영수 바드나후 검색해서 봐야겠네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발뭉 특 [1]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69 0 🔰질문 암살자 바지 하나만 더먹으면 시로코졸업인데 [4] ㅁㅁㅇㄹ 2022.02.01 98 0 나 배메 상의 배틀그루브했는데 [3] ㅇㅇ 2022.02.01 164 0 명성 90만 어디서 좀 땡기면 [8] 귀찮아서가입함 2022.02.01 196 0 이거 신화 좋은 건가요?? [10] 콘쓸려고팜 2022.02.01 161 0 광기 [3] Nikkak 2022.02.01 48 0 인파이터 솔직히 드라이아웃은 그대로해도됨 티파레트 2022.02.01 89 0 🔰질문 딜러는 로젠바흐 못 쓸 정도임? [10] 뉴비탈출언제 2022.02.01 203 0 띵진이형 무기상자하나만 줘 [2] AMDINTEL 2022.02.01 61 0 근데 학토시절 응애였던 애들 여기있음?? [13] 수잉이 2022.02.01 167 0 내가시발 에픽에서 유니크로 가는게 안된단말을 들어본적이 없는데 [6] 볼틱레토 2022.02.01 144 2 🔰질문 여레인저 시마갈 세팅 [4] 전최 2022.02.01 120 0 근데 발뭉 은장도도 있는데 [7] 아리카와히메 2022.02.01 91 0 오늘할일 Nisni 2022.02.01 28 0 결전무기 왜 익숙한가했더니 클져할때 쓰던 장비였었네 [5]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137 0 솔직히 오늘 암시장 기대했다 [2] 응애 2022.02.01 145 0 광고 좆같네 [6] 만크 2022.02.01 196 0 다들 던파하고있는거지? [2] 에일라 2022.02.01 83 0 클져 알파퀸 처음봤을때 맘마통 빨고싶었는데 [1]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111 0 그거도 옵션 웃기다던데 [1]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63 0 시로코픽 융합하다가 갑자기 꼴받네 [1] 내가참살다살다 2022.02.01 83 0 근데 이년 왤케 야스어필함 [2] 길가행 2022.02.01 183 1 🔰질문 뉴비 베가본드 신화질문점 [13] 코인꿀통 2022.02.01 125 0 씨발??? [6] 아포메카네스 2022.02.01 112 2 우러기는 선택껴도 딜이 똑같네 이웃집 2022.02.01 35 0 이래서 일반레압보다 거불클이 좋은거야 [6] KUUD 2022.02.01 136 0 역작은 어떤편임? [6]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113 0 🔰질문 이거 동일무기면 계승가능한거지? [14] 공성추 2022.02.01 165 1 던손실 너무 크다 AMDINTEL 2022.02.01 47 0 소마 개악보단 무조건 선택 5셋임? [3] 나루스 2022.02.01 132 0 쉽고 세고 간편한 직업 [2]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87 0 인파 드라이아웃 스택 늘려줘 [3] 만크 2022.02.01 90 0 평일던파 특 Caroline 2022.02.01 55 0 개악이 패널티있는데 딱히 쎄다고 못느꼈음 [5] ㅇㅇ 2022.02.01 115 0 펩시 가격 올렸네 [1] VasiracCalgux 2022.02.01 65 0 리스크 젤좆같은거 스커 인파 아니냐? [8] 녹색액체 2022.02.01 156 0 강기로 강화도 할 수 있게 해줘 [4] ㅇㅇ 2022.02.01 79 0 사실 좀 후반에 복귀해서 그런지 [1]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48 0 아수라 만크문제로 올렸던 사람입니다 [9] 놀러왔다고정 2022.02.01 154 0 🔰질문 옵션 변환에는 뭐가 좋아? [2] 베오그라드 2022.02.01 65 0 패널티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2] 캐릭만많음 2022.02.01 85 0 버퍼 트앵 맞지 [2] 가짜치즈케잌 2022.02.01 69 0 헤으응 내사랑~ [8] 아스타로스 2022.02.01 174 0 루실레드메인이 도끼 중독이던데 [2] 시진핑핑이박멸 2022.02.01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3: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