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3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질문 딜러는 로젠바흐 못 쓸 정도임? 뉴비탈출언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3 작성일 2022-02-01 03:10:27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dunfa/43601425 어차피 곧 먹이인데 걍 융합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풀문 2022-02-01 03:10:38 걍써도됨 펼쳐보기▼ 븜스가키 2022-02-01 03:11:08 써도상관없음 펼쳐보기▼ 븜스가키 2022-02-01 03:11:17 나중에 최적화 할꺼면 그때바꾸는거 펼쳐보기▼ 븜스가키 2022-02-01 03:11:20 나중에 최적화 할꺼면 그때바꾸는거 펼쳐보기▼ voxDei 2022-02-01 03:11:28 생존오히려좋아 펼쳐보기▼ 볼틱레토 2022-02-01 03:11:37 일단 5부위다넣고나서보는거임 펼쳐보기▼ KUUD 2022-02-01 03:12:24 극단적으로 1/1/1/1/1 해도 별 상관안하긴함. 위에 말대로 일단 5셋 박고나서 생각하는거지뭐 펼쳐보기▼ 계척자 2022-02-01 03:12:30 한부위 정도는 쓸만함 펼쳐보기▼ 궁타타 2022-02-01 03:16:03 한두부위 쓰면쾌적함 펼쳐보기▼ 이웃집 2022-02-01 03:16:05 잘쓰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간만에 이시스 갔는데 [3] 귀찮아서가입함 2022.02.01 111 0 아직도 이해 안되는거 [4] ㅡx 2022.02.01 107 0 🔰질문 차원여행도사면뭐줌? [15] 게이바빤스도둑 2022.02.01 116 0 🔰질문 오큘 메타몽 시로코장비는 못얻지? [6] dsdjdnknjwdnk1 2022.02.01 134 0 오던 하나 왜 없나 했는데 [3] ㅇㅇ 2022.02.01 193 0 런처도 에픽졸업 Nowt 2022.02.01 68 0 발뭉 은장도는 언급이라도 하네 [8] 만크 2022.02.01 190 0 솔직히 대격이 씹넘사였지 [1] p5ry 2022.02.01 126 0 🔰질문 오졸 굳이 3+2여야만 하는건 아니지? [2] 젠지교장선생님쵸비 2022.02.01 149 0 클상압이랑 레압이랑 차이클라나 [3] 시하루 2022.02.01 154 0 님덜 저 서포터즈 아바타랑 6주년 모자압 있서요 [4]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291 0 띵진이 온대서 음양검 같은거 기대했는데 아리카와히메 2022.02.01 78 0 지금 내 버퍼 먼동신환데 응애 2022.02.01 51 0 오느레 던파 아리카와히메 2022.02.01 57 0 요즘도 레이드가려면 극찬 레압 필수임? [6] ㅇㅇ 2022.02.01 188 0 이게 항로용으로 생각하니까 신화가 좀 널널해지네 [3] 이웃집 2022.02.01 99 0 발뭉 특 [1]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69 0 🔰질문 암살자 바지 하나만 더먹으면 시로코졸업인데 [4] ㅁㅁㅇㄹ 2022.02.01 98 0 나 배메 상의 배틀그루브했는데 [3] ㅇㅇ 2022.02.01 164 0 명성 90만 어디서 좀 땡기면 [8] 귀찮아서가입함 2022.02.01 196 0 이거 신화 좋은 건가요?? [10] 콘쓸려고팜 2022.02.01 162 0 광기 [3] Nikkak 2022.02.01 49 0 인파이터 솔직히 드라이아웃은 그대로해도됨 티파레트 2022.02.01 89 0 🔰질문 딜러는 로젠바흐 못 쓸 정도임? [10] 뉴비탈출언제 2022.02.01 203 0 띵진이형 무기상자하나만 줘 [2] AMDINTEL 2022.02.01 61 0 근데 학토시절 응애였던 애들 여기있음?? [13] 수잉이 2022.02.01 167 0 내가시발 에픽에서 유니크로 가는게 안된단말을 들어본적이 없는데 [6] 볼틱레토 2022.02.01 144 2 🔰질문 여레인저 시마갈 세팅 [4] 전최 2022.02.01 120 0 근데 발뭉 은장도도 있는데 [7] 아리카와히메 2022.02.01 91 0 오늘할일 Nisni 2022.02.01 29 0 결전무기 왜 익숙한가했더니 클져할때 쓰던 장비였었네 [5]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137 0 솔직히 오늘 암시장 기대했다 [2] 응애 2022.02.01 145 0 광고 좆같네 [6] 만크 2022.02.01 196 0 다들 던파하고있는거지? [2] 에일라 2022.02.01 83 0 클져 알파퀸 처음봤을때 맘마통 빨고싶었는데 [1] 닉네임이여덟글자 2022.02.01 111 0 그거도 옵션 웃기다던데 [1]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63 0 시로코픽 융합하다가 갑자기 꼴받네 [1] 내가참살다살다 2022.02.01 83 0 근데 이년 왤케 야스어필함 [2] 길가행 2022.02.01 183 1 🔰질문 뉴비 베가본드 신화질문점 [13] 코인꿀통 2022.02.01 126 0 씨발??? [6] 아포메카네스 2022.02.01 112 2 우러기는 선택껴도 딜이 똑같네 이웃집 2022.02.01 35 0 이래서 일반레압보다 거불클이 좋은거야 [6] KUUD 2022.02.01 137 0 역작은 어떤편임? [6]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113 0 🔰질문 이거 동일무기면 계승가능한거지? [14] 공성추 2022.02.01 16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3: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