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2명 알림수신 642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나 오즈마 1단쩔받으러와서 뭐하고있는거냐 길가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3 조회수 304 작성일 2022-02-01 03:55:14 https://arca.live/b/dunfa/43603583 제가 팔라딘이지만 시너지는 아닌데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3] 레토르트 2022-02-01 03:56:24 죽어있어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3:56:39 심심해서패턴중 펼쳐보기▼ har 2022-02-01 03:56:29 ?왜간것 걍 죽어있으셈 펼쳐보기▼ 와샌드걸 2022-02-01 03:56:35 그 왜 살아계십니까?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3:56:59 심심해서 애들 제물받아주고 패턴도해주고 힐해주고 실드도올려줌 펼쳐보기▼ p5ry 2022-02-01 03:57:16 살아있으면 사슬때메 개귀찮은데 걍 죽어있지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3:57:31 사슬 존나빨리풀어줬으니까 괜찮지않을까?? 펼쳐보기▼ p5ry 2022-02-01 03:57:44 신경안써도 되는걸 써야하는거부터가 이미 마이너스임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3:58:04 애초에 2클챙겨줘놓고 데려갔으면 그담은 내맘이지싶다 펼쳐보기▼ p5ry 2022-02-01 03:58:23 그렇게생각해라... 나였으면 차단함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3:59:04 아니 그럼 2클 챙겨줘놓고 데려간이유는 먼데 뭐 설명도안하고끌고간건데 내가존나잘못한거란거임?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3:59:22 먼 씨벌 평일 쩔 230받고쳐받고있는데 별소릴다듣내 펼쳐보기▼ p5ry 2022-02-01 03:59:41 데려간이유 : 진행에 도움되니까 살아있다 : 진행에 방해됨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00:23 뭐 내가 애들 죽인것도아니고 빨간사슬 풀어주고 검은사슬 떨어져주고 힐해주고 다했는데 차단할람하세요씨발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00:43 지들 도움된다고 끌고간건 당연한거고 한마디도없었는데 죽는것도 당연한거임?ㅋㅋ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06:42 아니 씨발 걍 존나 쩔러입장서만생각하는건지 궁예질한건지 1단 230만쩔에 별지랄다하고 걍 차단하고 가버렸나보내씹련이 펼쳐보기▼ p5ry 2022-02-01 04:17:07 롤큐잡혀서 롤하고왔고 내가 쩔하는입장에서 사슬로 까이는 이성, 딜로스 하나하나가 존나신경쓰이는데 마을에서 대기하든 안에서 죽어서 대기하든 똑같은입장인데 도와달라고 불렀더니 방해하면 안빡칠사람이 어딨음?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8:43 도와달라고불렀다고? 뭘 도와달라고부름?아무소리도안하고 그대로끌고간건데? 님이 뭔 상황을 쳐안다고 지랄하는거임? 펼쳐보기▼ p5ry 2022-02-01 04:19:03 꼬우면 니가 그냥 마을가도되는거임 안갔잖아?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9:19 꼬우면 지들이 죽어달라고하거나 마을가라고했으면된건데 그걸 안하고 꼴받는다고? 니가 쩔러임?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20:22 병신같은소리하지말고 니가 쩔러인지말하고 쩔러면 도중에 나보고 쳐나가라했는지 말하라고 병신새끼야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8:58 아무소리도안하고끌고간거고 들어가서도 아무소리도안했는데 빡치면 정신병자지 사람임? 펼쳐보기▼ p5ry 2022-02-01 04:20:19 여기서 다짜고짜 욕질하는건 정신병자아님?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20:32 다짜고짜 지가 알지도못하는거로 차단이니 방해니하는건 정상이고? 펼쳐보기▼ p5ry 2022-02-01 04:23:31 쩔러입장에서 나라면 차단이라한건데 방해되는건 팩트고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23:46 님이 그러니까 쩔할떄 손놈보고 한마디도안해놓고 맘에안들면 차단하는 븅신이란건 알겠네요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24:02 2~3단에서 양해구하고들어간것도아니고 1단에서 말도없이끌고가놓고 지좆대로 ㅋㅋㅋ 알만하다새끼야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20:53 어차피 니새끼도 지가 알지도못하는거로 음해한건 사과도안할텐데 내가 예의바르게나가줘야됨? 펼쳐보기▼ p5ry 2022-02-01 04:27:31 차단해라 정신병자랑 못놀아주겟다 펼쳐보기▼ 하르마탄 2022-02-01 04:33:24 ㅈ찐따련ㅋㄲㄱ 펼쳐보기▼ 비틀면욕함 2022-02-01 03:59: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JyuNon 2022-02-01 04:11:20 쩔러입장에선 죽어있는게 편하긴함 펼쳐보기▼ JyuNon 2022-02-01 04:11:47 그런데 손님들은 보통 죽어있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죽어있긴해 ㅇㅇ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3:06 막말로 패턴 아예모르는건아니니까 점프트롤 사슬트롤 이런건 전혀안했고 제물트롤도안했는데 궁예질로 차단이니뭐니하는거보면 어이가존나없거든요 펼쳐보기▼ JyuNon 2022-02-01 04:13:30 ???? 아니 뭐 저한테 따져도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4:21 위에서 어떤 미친놈이 그논리하면서 나였으면 차단함 ㅅㄱ시전하잖아 꼴받게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2:46 솔까 죽으란소리했으면 내가 안죽었겠냐? 펼쳐보기▼ 늘근출롱 2022-02-01 04:19:23 딱히 문제될건 아니지만 죽어있는게 편하다고 말하는 단수는 보통 2단임. 1단은 둘이어도 사슬 생기는데 2단은 둘이 있으면 사슬이 시전만 되고 무시됨. 되려 3인일때 풀기 까다로와서 7인쩔에서 3인팟할때 에테가 엄청 고달파하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19:47 ㅇㅇ 애초에 1단 쩔받고 갑자기끌려간건데 병신궁예새끼가 왜지랄인건지 이해가안가는데요? 펼쳐보기▼ 늘근출롱 2022-02-01 04:20:17 그거까진 난 잘 몰겠음;;; 펼쳐보기▼ 길가행 2022-02-01 04:21:28 아니 ㄹㅇ 내가 뭔잘못한건지 이해가안간다니까 뭐 죄다 쩔러입장에서 손놈은 당연히 관심법으로 해줘야되는거고 그런건가? 펼쳐보기▼ 하르마탄 2022-02-01 04:34:53 니잘못없음 펼쳐보기▼ 하르마탄 2022-02-01 04:34:41 돈냈으면 왕이지 시발 별 병신같은 쩔부심새끼들 다보노 돈처받았으면 버스타는새끼가 고의트롤제외 지랄발광해도 깨주는게 미덕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월핵 도박으로 쓴사람 없음? [4] 아리카와히메 2022.02.01 103 2 봤는데 인터넷이나 게임에서 예민한애들은 삶에 여유가 없드라 뉴비새기 2022.02.01 89 0 수문장에 즉사패턴있었나 [7] 피자먹고싶다 2022.02.01 127 0 버퍼한테 포달라 뭐달라하는 애들 썰 보면서 매번 웃긴점 ㅇㅇ 2022.02.01 70 0 몬스터들의 유방은 왜있는걸까 [6] ㅇㅇ 2022.02.01 155 0 어제 오즈마 쩔받는데 딜러가 븜퍼한테 님 속깍 넣고있는거맞음? [3] ㅇㅇ 2022.02.01 145 0 🧐짤 야사히메 실화냐? [2] Nowt 2022.02.01 223 0 아니 애초에 끌고드간것도 지들 편하자고한거고 드가서 트롤한것도없는데 씨발 ㅋㅋ [13] 길가행 2022.02.01 271 0 프레이야 스팽킹 마려움 [2]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163 0 인게임 안에 왜 이렇게 착한 사람이 많아 [1] 행성 2022.02.01 77 0 헤스랑 에오스 ㄹㅇ 개커엽다 [4] 레토르트 2022.02.01 212 1 1벞 2딜은 많이 애매한가 [2] 닌헷 2022.02.01 75 0 솔직히 사령 진각 예쁘긴함 [1] 시진핑핑이박멸 2022.02.01 101 0 에이 씨벌 이걸 400주고먹긴좀그렇다 [2] 길가행 2022.02.01 169 0 차원정복자 지금 사면 되나 [4] 버러렇 2022.02.01 108 0 아올 크리보정 개낮네 [3] ㅇㅇ 2022.02.01 75 0 상상초월 파키스탄 잼민이 [6] 귀찮아서가입함 2022.02.01 131 0 씹 맞말 [6] taylor 2022.02.01 144 0 소륜이나 로제나 프레이야나 [1] 서레기 2022.02.01 99 0 진짜 모래 종나 뿌려야해 지나의탱글쭈쭈 2022.02.01 51 0 좆됐다 [15] 시하루 2022.02.01 151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8] JyuNon 2022.02.01 922 15 🔰질문 수문장 세팅 검신 질문! [5] 검치왕 2022.02.01 98 0 나 오즈마 1단쩔받으러와서 뭐하고있는거냐 [43] 길가행 2022.02.01 304 0 선택...선택....께꼬닥 [6] 애기븜레응애 2022.02.01 115 0 3월까지 뭐해야하지 [2] 북딱섹스 2022.02.01 87 0 이 눈나도 은근 이쁘지않냐?? [3] ㅇㅇ 2022.02.01 140 0 적당한 크기는 없다 ㅇㅇ 2022.02.01 64 0 솔직히 적당한건 [1] 여격결사대 2022.02.01 53 0 또 3단 600이네 [2] 시진핑핑이박멸 2022.02.01 82 0 적당한크기 [2] 븅어 2022.02.01 107 0 적?당한 ?? [1] 여격결사대 2022.02.01 109 0 적당한 크기 [2] ㅐ응 2022.02.01 114 0 이번엔 핀드 가봤는데 [2] 귀찮아서가입함 2022.02.01 110 0 적당한 크기 [1] 스타게이저 2022.02.01 79 0 🔰질문 좆밥 버퍼 어디까지가눙? [3] 여격결사대 2022.02.01 96 0 벅벅 그래서 이제 뭐함? [5] 빵토리 2022.02.01 76 0 적당한크기의? [1] 길가행 2022.02.01 72 1 슨크 진짜 개병신인가? [10] p5ry 2022.02.01 212 0 사이트딜은 사이트마다 다른거 알겠는데 ㅇㅇ 2022.02.01 64 0 헤스 귀엽다 [1] Lapland 2022.02.01 109 0 🔰질문 오즈마 파티 많이 없네 오늘은 [6] 묘생 2022.02.01 98 0 🔰질문 법력10만 에반 주간연옥 1단 껴줍니까? [4] ㅇㅇ 2022.02.01 115 0 팔붕이 이제 100찍은거 오즈마쩔받을라는데 평즈마는 지옥이내 길가행 2022.02.01 63 -1 ⚔️박제 복귀하자마자 미친놈 박제함...신고도 좀 부탁해.... [30] 세미와던파큐브 2022.02.01 1889 2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01 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