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모속강 마부된거 살라구하는데 

이제 105제가면 수문장도 안쓰게 되면 모속강보단 그냥 단일속성 칭호 사는게 나은지 아님 그냥 모속강도 계속 쓸만한지 모르겠는데 

그냥 모속강 쓰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