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7460명
알림수신 82명
격투게임을 주로 다루지만 그게 다는 아닌 채널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특종! 손흥민
[6]
6
0
장군을 하자
7
0
세이미츠나 삼덕사레버는 오므론에 튀어나온거 안휘어요?
[2]
22
0
라운지 수고수고요
[5]
5
0
불만은 바로바로 얘기하는게 맞긴해
[1]
7
0
요즘은 이 자세가 대세냐
[2]
7
0
플스용 호리발표는 대체 언제 나오는겨
[2]
14
0
돈 내가내니까 인터넷바꿔도 암말 안하네
[2]
7
0
이게 악명높은 롤드컵이구나
[2]
5
0
격겜하다 불만 바로바로 얘기하면
[3]
7
0
싸이버거 먹고싶다
[1]
7
0
바하1은 지금 해도 긴장감 있네
8
0
좆본 부자새끼들은 av배우를 불러서노네
[7]
5
0
라운지 ㄳㄳ
5
0
난 그래서 투마갤에서 투마갤 욕함
[1]
12
0
우메하라 아저씨 확실히 말잘해요
[1]
17
0
싸우지 말고 보벼 서로 애껴 애껴줄 시간도 없다구
96
0
4게이머 플5 배기구조 언급
2
0
난 웃긴게 불만사항 그때그때 그자리에서 얘기했으면
[4]
9
0
센픽 트레모에서 렉걸리네
[3]
12
0
아니 플스5 개놈시키들?
[5]
22
0
퐞격 플스 SSS랭 달성!
[3]
20
14
주인님 여기는 빵굽는
[4]
9
1
1라 ㅋㅋㅋ
7
0
씹우키 중거리에서 보통 뭐내미냐
9
0
플5가 싫으면 엑박사면되지
[6]
7
0
전 캬루나 줘팸해야겠어요
8
0
하 씨벌펑크 나오면 뭘로 해야되지..
[4]
15
0
참치김밥에 진매 vs 햄버거세트
[6]
16
0
퐞격 참전 희망 캐릭터
[1]
8
0
좁아터진 격겜판 대신 말해드립니다
6
0
플5 시연 골때리내
7
0
쨋든 앞으로 보이면 차단이야
[2]
10
0
괴담
12
0
플5로 좆파5 돌아가는거 영상은 안나오나
[3]
17
0
괴담 제보함
7
0
블태그 괴담은 여기다 써야지
11
0
무슨 일 있음?
11
1
근데 불만있으면 직접 말해야 해결이 되는거 아냐?
[7]
9
0
세트 개새끼 다리가 감튀보다 기네 씨발
[3]
5
0
근데시발 이근인지 이두박근인지 누군데 왜케자주보임
[15]
8
-1
이부키 더미로 놓고
[5]
9
0
거 신문고좀 빌려씁시다
12
0
투붕이 인생 최대업적
6
0
캐미 카린 잘하는 사람들은
[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