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게임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7460명 알림수신 82명 @더콰트로치즈 격투게임을 주로 다루지만 그게 다는 아닌 채널 주인님 여기는 빵굽는 엘론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 작성일 2020-10-04 09:40:31 https://arca.live/b/fightgame/13629619 주인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 2020-10-04 09:42:17 답글 빵구울 돈이 안들어와 펼쳐보기▼ ㅇㅇ (59.10) 2020-10-04 09:53:58 삭제 수정 답글 미쳐가누 펼쳐보기▼ 화이얀 2020-10-04 11:15:17 답글 저장 - dc App 펼쳐보기▼ 화이얀 2020-10-04 11:15:28 답글 오늘은 이거디 - dc App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질문 영상 공략 정보 대전 대회 리뷰 광고 스포 창작 같이보기 성과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헉! 귀여워 [1] 죽창 2020.10.04 5 0 특종! 손흥민 [6] 이덕화 2020.10.04 6 0 장군을 하자 Twosolve 2020.10.04 7 0 세이미츠나 삼덕사레버는 오므론에 튀어나온거 안휘어요? [2] YanG 2020.10.04 22 0 라운지 수고수고요 [5] Longtea 2020.10.04 5 0 불만은 바로바로 얘기하는게 맞긴해 [1] Aahni 2020.10.04 7 0 요즘은 이 자세가 대세냐 [2] 철퇴수녀 2020.10.04 7 0 플스용 호리발표는 대체 언제 나오는겨 [2] ㅇㅇ (115.21) 2020.10.04 14 0 돈 내가내니까 인터넷바꿔도 암말 안하네 [2] 화이얀 2020.10.04 7 0 이게 악명높은 롤드컵이구나 [2] 오카다 2020.10.04 5 0 격겜하다 불만 바로바로 얘기하면 [3] THE·바니아 2020.10.04 7 0 싸이버거 먹고싶다 [1] ㅂㅁ 2020.10.04 7 0 바하1은 지금 해도 긴장감 있네 콩칼슘 2020.10.04 8 0 좆본 부자새끼들은 av배우를 불러서노네 [7] 규리보이 2020.10.04 5 0 라운지 ㄳㄳ ㅇㅇ (121.163) 2020.10.04 5 0 난 그래서 투마갤에서 투마갤 욕함 [1] ㅇㅇ (218.153) 2020.10.04 12 0 우메하라 아저씨 확실히 말잘해요 [1] YanG 2020.10.04 17 0 싸우지 말고 보벼 서로 애껴 애껴줄 시간도 없다구 ㅇㅇ (182.221) 2020.10.04 96 0 4게이머 플5 배기구조 언급 ㅇㅇ (59.10) 2020.10.04 2 0 난 웃긴게 불만사항 그때그때 그자리에서 얘기했으면 [4] ㅇㄴㅇ (125.134) 2020.10.04 9 0 센픽 트레모에서 렉걸리네 [3] OTabOTab 2020.10.04 12 0 아니 플스5 개놈시키들? [5] ㅇㅇ 2020.10.04 22 0 퐞격 플스 SSS랭 달성! [3] 키카이오z 2020.10.04 20 14 주인님 여기는 빵굽는 [4] 엘론 2020.10.04 9 1 1라 ㅋㅋㅋ yaboong_e 2020.10.04 8 0 씹우키 중거리에서 보통 뭐내미냐 ㅇㅇ (117.111) 2020.10.04 9 0 플5가 싫으면 엑박사면되지 [6] 죽창 2020.10.04 7 0 전 캬루나 줘팸해야겠어요 『상대적약자』 2020.10.04 8 0 하 씨벌펑크 나오면 뭘로 해야되지.. [4] ㅇㅇ 2020.10.04 15 0 참치김밥에 진매 vs 햄버거세트 [6] 규리보이 2020.10.04 16 0 퐞격 참전 희망 캐릭터 [1] 철퇴수녀 2020.10.04 8 0 좁아터진 격겜판 대신 말해드립니다 216 2020.10.04 6 0 플5 시연 골때리내 ㅇㅇ (59.10) 2020.10.04 7 0 쨋든 앞으로 보이면 차단이야 [2] 파딱류 2020.10.04 10 0 괴담 『상대적약자』 2020.10.04 12 0 플5로 좆파5 돌아가는거 영상은 안나오나 [3] ㅇㅇ (106.101) 2020.10.04 17 0 괴담 제보함 ㅇㅇ (221.153) 2020.10.04 7 0 블태그 괴담은 여기다 써야지 ㅇㅇ (223.38) 2020.10.04 11 0 무슨 일 있음? 턴펀치X 2020.10.04 11 1 근데 불만있으면 직접 말해야 해결이 되는거 아냐? [7] 이덕화 2020.10.04 9 0 세트 개새끼 다리가 감튀보다 기네 씨발 [3] ㅇㄴㅇ (125.134) 2020.10.04 5 0 근데시발 이근인지 이두박근인지 누군데 왜케자주보임 [15] 규리보이 2020.10.04 8 -1 이부키 더미로 놓고 [5] Fogbound_ 2020.10.04 9 0 거 신문고좀 빌려씁시다 ㅇㅇ (14.56) 2020.10.04 12 0 투붕이 인생 최대업적 ㅇㅇ (210.113) 2020.10.04 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0: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