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 디렉터 중에 파브르 성향 절지동물 성애자 있다고 의심해봄직하다 ㅅㅂ


닥소 3때도 쎈몹 더러운 몹 다 많았는데 그따위 애들보다 이루실 인간 그리마들이랑 아리안델 거인파리들이 진짜 정신적으로 시각적으로 존나 힘들었음

거인파리는 진짜 산란장 들어갈 때 무조건 헤드셋 빼고하는 듯 ㄹㅇ


그나마 이새끼들은 피지컬이 좆밥이라 직검으로만 후려패도 정신못차리고 죽었는데 이번편은 시발 손가락 거미에 등에 쥬지달린 흰개미 병사에, 지하 내려가면 거대 불개미에 시발 몹 자체도 센 편이라 ㄹㅇ 마음 꺾일 것 같음

랍스터가 그렇게 징그럽게 생긴 동물인 줄 엘든링하면서 처음 알앗다


라단, 말레니아, 도가니 기사 이 새끼들 암만 좆같고 빡쳐도 존나 멋있고 센놈이다라는 인식이 있어서 기분이 나쁘진 않은데 벌레들한테 일점사 받고 죽으면 ㄹㅇ 멘탈터짐


아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