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문구는 다크소울3를 영어로 실행 했을 때만 뜨고 또 소프트밴을 넘어서 영구밴 당했다는 경고문인데
이게 졸라 어이없는게
남의 월드에 침입해 들어와서 트레이너든 뭐든 써서 아이템을 뿌리고 수치 변경하고 발광을 하면
아이템에는 자체 값이 있는데, 이 값이 같은게 졸라 많거나 수치가 변동 됐거나하는게 온라인을 하면서 세이브 데이터를 읽는 도중 걸리면
소프트밴이 걸림 근대 영어로 설정하지 않는 이상 이게 안 뜸
것도 모르고 한글로 졸라 신나게 플레이하다 보면 자기도 모른새에 경고를 무시한 플레이를 한게 되고 영구밴을 쳐먹음
근대 또 트롤촌이라고 핵이든 뭐든 쓴놈들 끼리 모아 놓은 격리 서버로 가는데 이제 여기서부터 침입을 당하던 하던
아주 개같은 경우들이 생겨남 남에 인벤에 강제로 템을 넣어서 세이브 파일을 죠진다거나 등등
내가 이래서 닼3 때 캐릭터랑 계정을 두개나 버림
근대 다행히도 엘든링이 자기가 침입을 허용하거나 구원자로 간다는 걸 켜두지 않는 이상 저럴 일을 없어서 다행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