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3 구매하고 딱히 펜 필요 없어서 안사고 있었는데
일하면서 쓸일이 생겨서 어제 폴드3 S펜 주문해서
기왕 주문한거 심심할때 자캐릭하고 그려보려고 하는데
폴드3로 그림 그리는 그림쟁이님들 계시면 조언 좀 구하고싶네요
폴드3 구매하고 딱히 펜 필요 없어서 안사고 있었는데
일하면서 쓸일이 생겨서 어제 폴드3 S펜 주문해서
기왕 주문한거 심심할때 자캐릭하고 그려보려고 하는데
폴드3로 그림 그리는 그림쟁이님들 계시면 조언 좀 구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