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0명
알림수신 34명
채널 활성화가 필요하시다면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소묘 잘하고 싶은데 추천하는 인강 잇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색이나 비율 잘 못하는데 그냥 이렇게 그려도 될까요?
[2]
244
0
개강전에 완성해서 다행인거올림
175
5
14살 그림초보 입니다 피드백좀 부탁드려요
[2]
394
1
피드백 입니다
[2]
251
3
고딩때 그렸던짤
206
3
그림
처음 올립니다.
194
3
그림
천본앵 카가미네 린
[1]
282
1
공부
포토샵으로 이런식으로 머리카락 표현하려면 어떤브러쉬 써야할까?
[2]
749
0
그림
명암 망한 듯
[2]
213
0
오늘 그려본 볼펜 낙서
[3]
113
1
그림
그림뉴비 피드백 해주세요
[8]
264
0
이세계 테스트 기반 자캐
[2]
179
0
그림
뉴비가 열심히 그려봄
[2]
307
3
소묘 잘하고 싶은데 추천하는 인강 잇나요
99
0
폴드3 S펜으로 드로잉 하는사람 있나요?
[1]
96
0
그림
하이앵글 어려워
[1]
231
4
그림
자캐 디자인
[3]
1646
10
그림
그린 그림들
[7]
268
4
그림
이제 어디가서 말할 수 있겠지?
202
1
조언 해줄 사람 있나..?
[3]
154
0
그림 올려 봅니다;;
[1]
158
1
뉴비 선그리기 질문좀
[4]
210
0
씁
[2]
162
0
자동차그리기 생각보다 어렵네
16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