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지금 20렙 미만인 애들 3명 데리고 했는데 oMJ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43 작성일 2024-11-09 14:06:11 https://arca.live/b/helldivers2/120891918 방장이 8단계 시작해서 내가 7단계보다 좀 힘들다 괜찮겠냐 물어보니7은 쉽다고 하네.당연하지 내가 대전차로 다 잡아주지.. 물량 잡아줘,, 구멍도 막아주니까 쉽지..흑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스틸와쳐 2024-11-09 14:08:11 답글 그렇다고 싫어? 펼쳐보기▼ oMJo 2024-11-09 14:15:27 답글 sex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4-11-09 14:08:58 답글 BrokentwoEyes 2024-11-09 14:09:03 답글 누비가 고난이도가 쉽다고 하는것은 극찬이다 펼쳐보기▼ Akalive 2024-11-09 14:17:42 답글 무반동을 든 자여 통나무를 들어라 펼쳐보기▼ 정레몬 2024-11-09 14:34:34 답글 oMJo 2024-11-09 14:40:15 답글 셰이드 2024-11-09 15:17:15 답글 뉴비가 고단이 쉽다고 하는 것은 할배요 좀만 도와줘요 야발 소리나 같은거지 ㅋㅋㅋ 펼쳐보기▼ oMJo 2024-11-09 15:18:11 답글 나혼자 대전차..게다가 궤도 네이팜 무료라 다들 자살해.. 펼쳐보기▼ 셰이드 2024-11-09 15:18:31 답글 할배 하나가 옆에서 시범 보여주면 뉴비들은 그거 보면서 크는거지 ㅋㅋㅋ 펼쳐보기▼ oMJo 2024-11-09 15:18:57 답글 셰이드 2024-11-09 15:19:35 답글 보급팩 메고 돌아댕기다보면 챈 망호에서도 배울께 많음 대충 저렇게 쓰면 되겠구나 하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뢰 원래 철거하면 안되는거임? [28] 혼란 2024.11.10 436 0 와 버그 10단하면서 증원 한번도 안불린판이 있네 [6] 아이헤 2024.11.10 278 0 근데 어차피 증원 터지는거 [1] 캐르 2024.11.09 165 0 동부 10단 공폭로캣 후기 [12] 캐르 2024.11.09 269 0 아 스트라타젬 히어로 존나 어렵네 [2] enlxmfflsdis 2024.11.09 216 -1 궤도변경 디버프없어진 대신 이런 디버프어떠냐 [9] 검검이 2024.11.09 305 0 앵 신기한 버그 발견 feat.유튜브 [6] ㅇㅇ 2024.11.09 342 0 아니 서부 사람 ㅈㄴ없네 [2] 미폭공폭 2024.11.09 217 0 MO 다했네 기인두부깨기 2024.11.09 190 0 [2] 도지마을 2024.11.09 900 14 일반갑은 느린데 50갑은 헌터 캬아악찹찹에 원콤나고 [8] 카모 2024.11.09 300 0 이런 미션제한이 있던적이 있었지 [7] 검문소 2024.11.09 220 0 게임 핑이 너무 이상하다 아이헤 2024.11.09 123 0 애들 딜아파서 견인포병 못벗겟네.. [2] 넨도 2024.11.09 286 0 데뎃? [2] 캐르 2024.11.09 134 0 인원탈출 맵 좋아하는 이유 [12] 캐르 2024.11.09 308 6 진짜 킹기좆자 픽하는 사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9] 레오파르트2AX 2024.11.09 364 -1 →→→→→→→ [1] 캐르 2024.11.09 543 15 아직도 DSS 완공 안 됨??? [2] ㅇㅇ 2024.11.09 219 0 헬다 DX11로 실행해보니깐 완전 다르네 [6] 검문소 2024.11.09 776 0 공폭 + 무반동이나 or 보급팩 + 공폭 or 무반동 만나면 포옹 한번씩 해줘 [2] EraseMe 2024.11.09 183 0 나 딜카스 외형만 이거 쓰는데 [2] 아기토 2024.11.09 386 1 지금 20렙 미만인 애들 3명 데리고 했는데 [12] oMJo 2024.11.09 243 0 나보다 추하게 겜 하는 애들있냐 [36] ㅇㅇ 2024.11.09 2295 1 모드질문) 이런 너무 밝은거 뭘 조절해야해? [8] Evenoa 2024.11.09 519 0 요즘 민심 어떰?? [19] ㅇㅇ 2024.11.09 436 0 보급가방 딜레마 [3] 정레몬 2024.11.09 238 0 헬망호 마감 [6] 이샤믈라 2024.11.09 192 0 7단 솔플을 깬 개허접샛기뉴비의 최후 [7] 천아 2024.11.09 347 0 모드 정리중인데 ㅋㅋㅋㅋㅋㅋ [14] 이샤믈라 2024.11.09 418 1 아 이번 십덕모드 슈퍼 시민권 사야하는구만 [7] enlxmfflsdis 2024.11.09 416 0 왜 자꾸 죽이는거임? [13] 투우루 2024.11.09 385 0 뭐지??? [2] ㅇㅇ 2024.11.09 162 0 센트리 블루아카이브 버전 모드 요청합니다 [1] 황하나이 2024.11.09 271 0 50렙 뉴비 업적 만듬 [3] 천아 2024.11.09 242 2 헬망호 20 궤도 폭격 망호 4/4 [13] enlxmfflsdis 2024.11.09 158 0 20궤도폭격 망호 열면 옴? [3] enlxmfflsdis 2024.11.09 150 0 헬다 할때 친추 오면 그냥 받아주는 편인대 [3] 김삿갓 2024.11.09 205 0 뒷 센트리가 뭐가 문제인지 바로 이해함 ㅋㅋㅋ [6] 당뇨핑 2024.11.09 341 0 질문 [해결완료]20프레임 이하로 떨어지는 것 [9] 도지마을 2024.11.09 1432 1 공폭이 몇미터 폭발에 범위가 몇이지 [4] 넨도 2024.11.09 169 0 모드 하나 그새 죽었나? Latse 2024.11.09 22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1-10 0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