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보어록에서 60프레임 유지가 가능한거냐

궤도폭격류도 2개이상 던지면 렉많이걸려서 거의 못썼는데 이젠 쓸수있어서 ㅈㄴ 행복하다

이거 알려준사람은 이달의 다이버가 아니라 올해의 다이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