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48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헬다 DX11로 실행해보니깐 완전 다르네 검문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72 작성일 2024-11-09 14:40:56 https://arca.live/b/helldivers2/120894642 어떻게 보어록에서 60프레임 유지가 가능한거냐궤도폭격류도 2개이상 던지면 렉많이걸려서 거의 못썼는데 이젠 쓸수있어서 ㅈㄴ 행복하다이거 알려준사람은 이달의 다이버가 아니라 올해의 다이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도지마을 2024-11-09 15:44:09 답글 나도 이거 쓰고 신세계를 열었음 로비 30프레임 이었는데 적용후 90프레임 나오고 다이브해서는 원래 40~55프레임 이었는데 적용후에 100프레임 나오길래 옵션 좀 상향시켜보니 80이상은 거뜬히 나와서 구질구질한 폴리곤 덩어리에서 다른게임 하는 기분남 ㅋㅋㅋㅋㅋㅋ ㄹㅇ 올해의 다이버임 펼쳐보기▼ 검문소 2024-11-09 16:08:21 답글 warspirit 2024-11-09 22:37:59 답글 4천시리즈에선 체감안되서 걍 dx12로 롤백했슴...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4-11-10 02:57:16 답글 그거 하면 어두운 그림자 부분 더더욱 검게 표현되서 안씀 버그 있어 밤맵할때 ㅈㄹ 맞어 펼쳐보기▼ 검문소 2024-11-10 03:16:59 답글 양키들 올린 영상에서는 차이점 없었는데 있다 켜봐야겠다 펼쳐보기▼ 교미의요정 2024-11-10 03:56:53 답글 그냥 돌덩이 뒤에 그림자 약간 져야 하는데 완전 껌둥이가 되버려서 다른 사람도 그런다고 하길래 다렉11 버그인거 같어 안그러는 사람도 있는거 같기는하지만 유독 어두운곳이 ㅈㄹ같이 어두운곳 있다면 그거 다렉11 때문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클립 레이저=광속 [8] gon 2024.11.10 923 12 이제 요새를 혼자선 가뿐히 치고 유유히 나올 정도는 되었다 [3] 아이헤 2024.11.10 225 1 40만 달성! [4] gon 2024.11.10 266 0 지뢰 원래 철거하면 안되는거임? [28] 혼란 2024.11.10 435 0 와 버그 10단하면서 증원 한번도 안불린판이 있네 [6] 아이헤 2024.11.10 277 0 근데 어차피 증원 터지는거 [1] 캐르 2024.11.09 164 0 동부 10단 공폭로캣 후기 [12] 캐르 2024.11.09 267 0 아 스트라타젬 히어로 존나 어렵네 [2] enlxmfflsdis 2024.11.09 215 -1 궤도변경 디버프없어진 대신 이런 디버프어떠냐 [9] 검검이 2024.11.09 304 0 앵 신기한 버그 발견 feat.유튜브 [6] ㅇㅇ 2024.11.09 341 0 아니 서부 사람 ㅈㄴ없네 [2] 미폭공폭 2024.11.09 215 0 MO 다했네 기인두부깨기 2024.11.09 190 0 [2] 도지마을 2024.11.09 898 14 일반갑은 느린데 50갑은 헌터 캬아악찹찹에 원콤나고 [8] 카모 2024.11.09 298 0 이런 미션제한이 있던적이 있었지 [7] 검문소 2024.11.09 220 0 게임 핑이 너무 이상하다 아이헤 2024.11.09 122 0 애들 딜아파서 견인포병 못벗겟네.. [2] 넨도 2024.11.09 285 0 데뎃? [2] 캐르 2024.11.09 132 0 인원탈출 맵 좋아하는 이유 [12] 캐르 2024.11.09 307 6 진짜 킹기좆자 픽하는 사람 볼때마다 드는 생각 [19] 레오파르트2AX 2024.11.09 363 -1 →→→→→→→ [1] 캐르 2024.11.09 541 15 아직도 DSS 완공 안 됨??? [2] ㅇㅇ 2024.11.09 218 0 헬다 DX11로 실행해보니깐 완전 다르네 [6] 검문소 2024.11.09 772 0 공폭 + 무반동이나 or 보급팩 + 공폭 or 무반동 만나면 포옹 한번씩 해줘 [2] EraseMe 2024.11.09 182 0 나 딜카스 외형만 이거 쓰는데 [2] 아기토 2024.11.09 384 1 지금 20렙 미만인 애들 3명 데리고 했는데 [12] oMJo 2024.11.09 241 0 나보다 추하게 겜 하는 애들있냐 [36] ㅇㅇ 2024.11.09 2285 1 모드질문) 이런 너무 밝은거 뭘 조절해야해? [8] Evenoa 2024.11.09 517 0 요즘 민심 어떰?? [19] ㅇㅇ 2024.11.09 434 0 보급가방 딜레마 [3] 정레몬 2024.11.09 236 0 헬망호 마감 [6] 이샤믈라 2024.11.09 189 0 7단 솔플을 깬 개허접샛기뉴비의 최후 [7] 천아 2024.11.09 345 0 모드 정리중인데 ㅋㅋㅋㅋㅋㅋ [14] 이샤믈라 2024.11.09 416 1 아 이번 십덕모드 슈퍼 시민권 사야하는구만 [7] enlxmfflsdis 2024.11.09 415 0 왜 자꾸 죽이는거임? [13] 투우루 2024.11.09 382 0 뭐지??? [2] ㅇㅇ 2024.11.09 160 0 센트리 블루아카이브 버전 모드 요청합니다 [1] 황하나이 2024.11.09 271 0 50렙 뉴비 업적 만듬 [3] 천아 2024.11.09 240 2 헬망호 20 궤도 폭격 망호 4/4 [13] enlxmfflsdis 2024.11.09 157 0 20궤도폭격 망호 열면 옴? [3] enlxmfflsdis 2024.11.09 150 0 헬다 할때 친추 오면 그냥 받아주는 편인대 [3] 김삿갓 2024.11.09 203 0 뒷 센트리가 뭐가 문제인지 바로 이해함 ㅋㅋㅋ [6] 당뇨핑 2024.11.09 33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1-10 0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