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덜 맞을 수는 있음

이글 폭풍이 발생한다고 하면 적한테 갈기는데 적이 내 근처에 있으면 일단 갈기기 때문에 같이 맞는 거임

버그전에서 날파리들이 계속 헬다이버에게 안아줘요를 실시하기 때문에 이글 폭풍은 피할 수 없고 같이 쳐 맞고 죽어야 함.

마찬가지로 일루미닛에서도 무권자와 오버시어들이 안아줘요를 실시하기에 동일하게 맞아죽는건 그러려니 해야한다고 봄



그나마 오도전에서는 쓸만한데 평시 오도의 경우 버서커, 브롤러, 커미사르 같은 것 만 잘 처리하면 그나마 할만한데 

지금 제트여단이 있는 행성에 민주정거장이 주차 되어 있어서 플라잉 잡몹들이 미친듯이 헬다이버에게 안아줘요를 실시하기 때문에 이글폭풍에 같이 죽는거임
그래서 나는 쿡아웃으로 제트팩 몹 짜르는데 신경 쓰는 편임 그러면 죽는 횟수가 상대적으로 많이 감소함

팁이라기에는 뭐 별거 없는 내용이긴한데 왜 맞고 죽는지는 알면 덜 열받을지도?

요약 :  근처에 적 있으니까 죽는거니 적이 헬다이버에게 다가오도록 허용하지 말 것.


추가사항 : 이글 폭풍 불 때 적 죽이고 적 있던 곳으로 가지 말 것 뒤늦게 온 이글 맞음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