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1 이든 2든 굴까기 미션이 나오면 지옥폭탄 스잼을 지급해주잔아?
근데 오브젝트 미션근처에서만 헬밤을쓸수있는 2편과 다르게 1편은 쿨만돈다면 상시로 지옥폭탄을 깔수있다.
이거 깔아두고 미션깬다음에 가동시키고 빤스런치면
어그로+추격대정리 되고 헬밤 불발하더라도 어그로 끌려서 시간벌이가 됐단다
헬다1 이든 2든 굴까기 미션이 나오면 지옥폭탄 스잼을 지급해주잔아?
근데 오브젝트 미션근처에서만 헬밤을쓸수있는 2편과 다르게 1편은 쿨만돈다면 상시로 지옥폭탄을 깔수있다.
이거 깔아두고 미션깬다음에 가동시키고 빤스런치면
어그로+추격대정리 되고 헬밤 불발하더라도 어그로 끌려서 시간벌이가 됐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