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는 로켓 썼었는데 오캐 센트리도 좋다는 이야기 듣고 어느쪽이 더 좋을지 궁금해지네

다른 스젬칸은 이미 다 차서 하나만 들고 갈 수 있다 보니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