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로켓 센트리랑 오캐 센트리랑 어느 게 더 봇 잘잡을까?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76 작성일 2025-05-11 06:10:25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18946 지금까지는 로켓 썼었는데 오캐 센트리도 좋다는 이야기 듣고 어느쪽이 더 좋을지 궁금해지네다른 스젬칸은 이미 다 차서 하나만 들고 갈 수 있다 보니 어렵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비내리는구름 2025-05-11 06:13:08 답글 쓰임새가 다르다고 봐. 순간화력은 오캐가, 지속화력은 로켓이 좋다보니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13:58 답글 그럼 좀 더 고민해 봐야겠네..아무래도 강하하고 나서의 상황이 어떻게 돌아갈긴 아무도 모르는거니까.. 펼쳐보기▼ 비내리는구름 2025-05-11 06:15:13 답글 솔직히 무지성으로 갖고가기엔 로켓이 가장 무난한 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16:29 답글 전에 로켓이 이미 죽은 헐크 시체에 탄 다 낭비하고 칼퇴근 하거나 바로 앞에 있는 적 못쏴서 칼퇴근하는 꼴을 몇번 봤더니 좀 못미더웠는데 일단 가져가봐야지..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1 06:16:19 답글 누굴 잡느냐에 따라 다른데 dps는 오캐가 높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16:52 답글 dps는 오캐..범용성은 로켓이라..한번씩 돌아가면서 써봐야겠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1 06:20:16 답글 오토캐논 센트리 450댐 5관 듀러블 450 폭발댐 150 3관 탄약 36발 12살보 로켓 센트리 525댐 5관 듀러블 525 폭발댐 150 3관 로켓 40발 중장갑 우선 타게팅 시스템 장착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22:09 답글 솔직히 유지력 좋은 로켓이 더 마음에 들긴 하네..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1 06:23:02 답글 솔지기 난 둘다 맘에 안듬 센트리가 아군이나 나 안터트리는걸 본적이 읍슴 맨날 망호 가면 ohchup 소리 맨날 보는데 ㅋㅋ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24:06 답글 나도 센트리 잘 못믿어서 내가 배치할때는 무조건 나한테서 멀찍이 배치해서 아군 오사부터 원천 차단하지. 센트리 오사 나는 이유의 대부분은 적과 센트리 사이에 아군이 끼여있도록 하는 배치가 원인인 경우가 하도 많다보니..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1 06:27:41 답글 잘 배치해놔도 뚫고들어오면 답없긴함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06:17:16 답글 오캐만 헐크 경직 걸수있었나? 모르겠네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17:44 답글 나도 오캐 센트리는 써본 횟수가 5번도 안되서 몰?루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06:19:41 답글 *수정됨 방금 찾아보고왔는데 헐크 경직 컷이 40으로 로켓센은 비틀거림 유발 35이고 오캐는 40이라 오캐만 경직 넣을수 있는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21:55 답글 ㅂㄹㅂㄹ 2025-05-11 06:23:27 답글 난 로켓듬. 잘하면 드랍쉽도 떨구고 데버 몰려올때 잘 잡드라고(헐크는 내가 무반동으로 잡고)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24:32 답글 3번 무기 버리고 갈 거라서 로켓 센트리가 못하면 헬다이버도 죽을 예정.. 펼쳐보기▼ ㅇㅇ 2025-05-11 06:27:37 답글 방어전 = 로켓 한타 = 오캐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6:29:41 답글 어차피 한타가 열릴 것 같으면 도망칠거라 로켓 들어야겠네 펼쳐보기▼ ㅇㅇ 2025-05-11 06:44:07 답글 난 존나 싸워서 오캐 자주듬 ㅋㅋ 펼쳐보기▼ 시체 2025-05-11 07:00:08 답글 난 로켓 듬, 중소형도 잘 잡아서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07:03:35 답글 전반적으로 잘 처리하는 로켓이 좋긴 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스 헤이하치 전부 6단부터 나와야한다고 생각해요 [2] ㅇㅇ 2025.05.11 110 1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6] plac 2025.05.11 68 0 1번무기 중장관 볼트액션 하나 나오면 그것만쓴다 ㅅㅂ [3] 소라사키_히나 2025.05.11 102 1 오도하려면 어디가야하지 [4] 땡땡이가키 2025.05.11 94 0 근데 진짜 왜 제대로된거 안주는거임? [15] 이카니티 2025.05.11 190 0 의장대 채권은 기존 메인 채권은 그대로 나오고 이벤트성 채권으로 [1] 대나무빨대 2025.05.11 110 0 헬다이버 친구 중에 대만 친구 하나 있거든? [4] 미카공듀수호단 2025.05.11 268 6 창작 [PROLOGUE/스포일러/AU] "Behind The Liberty (자유의 뒷모습)" - 프롤로그 [13] 지현쓰 2025.05.11 572 11 아직 잘 못굴리겠는 무기 [31]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238 0 이번 채권 대유쾌마운틴으로 바뀌는 방법 [5] 미카공듀수호단 2025.05.11 190 0 얼탱 [2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253 1 슈퍼지구 STATION 라이브로 볼수있나본데 [5]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84 0 질문 보이스 모드 관련 궁금한거 [6] 이름없어요 2025.05.11 191 0 🖼️짤/클립 진짜 슈퍼지구 뭔일 일어나려나본데.... [4]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46 0 지뢰 너무 좋아 꺄르륵 [9] ㅇㅇ 2025.05.11 120 1 🖼️짤/클립 어...? 이새끼들 함대가? [11] 도로기가삣삐 2025.05.11 277 1 지휘벙커가 쉬운 미션인 편이였구나 [2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355 0 🖼️짤/클립 차량으로 빙빙 돌면서 펠리컨한테 박았더니 이렇게되네 [3] 미폭공폭 2025.05.11 147 0 신규 채권 테마곡 'march of the helldivers' [2] 색채맛호시노 2025.05.11 177 0 좆같지만 자주 생각하는건데 슈퍼지구가 존나 쌔긴한듯... [10] 아기토 2025.05.11 281 0 ㅅㅂ 내일 뭐없기만해봐라 [7]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62 0 혼자 상급기지2개, 샘사, 박격포, 대공포 부수니까 추방하네 ㅋㅋㅋㅋ [4] 탱크보이 2025.05.11 168 0 로켓 센트리랑 오캐 센트리랑 어느 게 더 봇 잘잡을까? [2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76 0 질문 헬다이버즈 2 현재 상황 기준으로, 슈퍼지구 연방의 연도가 언제인가요? [2] 지현쓰 2025.05.11 298 0 자 오늘도 한방탕 해볼까 [8] ㅇㅇ 2025.05.11 107 0 프레데터만 하다보니 일반 버그를 잊어버림 [2] ㅇㅇ 2025.05.11 156 0 헬다이버가 이렇게 있는데도 해방률이 이따구? [6] 크림치즈듬뿍 2025.05.11 214 2 낼모레 업뎃인가? [3] 프롸 2025.05.11 108 0 오우.. 고귀한자 모드 진짜 이쁘네... [7] 대나무빨대 2025.05.11 275 0 질문 모드..관련 질문이랄까? 아무튼 [5]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93 0 아니 시발 버그라며 [4] 레인포테이토 2025.05.11 137 0 질문 이거 무슨 젬임? [6] CaKao 2025.05.11 270 0 지금 스테이션 81 생방송보는사람? [7] 첫번째_수호자 2025.05.11 234 0 프레데터 이제 해볼만큼 해보고 내리는 결론 [5] 안식의별 2025.05.11 251 1 이글폭풍은 스킨적용 안되네 시체 2025.05.11 72 0 토스트 캐논 15연사는 뭐야 [2] ㅇㅇ 2025.05.11 197 0 🖼️짤/클립 와몸매 [4] ㅇㅇ 2025.05.11 283 1 🖼️짤/클립 팀원이 유기한 호송대잡았다 [2] gon 2025.05.11 182 0 서부는 EAT 들고 갈거면 진짜 쿨탐 돌때마다 무조건 불러서 [9] 대나무빨대 2025.05.11 181 0 🖼️짤/클립 ㅋㅋㅋ 바보들 [2] gon 2025.05.11 118 0 🖼️짤/클립 버그 반자히! [8]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45 0 참호를 팠는데 너무 낮지않냐? [7] Huchu 2025.05.11 213 0 헬다1 재미있는사실 [18] Ppark 2025.05.11 26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09: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