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말 주면 됨



https://www.youtube.com/watch?v=X4bgXH3sJ2Q


"두려움이 엄습할 때"

"좌절이 우리 앞에 놓여있을 때"


"....헬다이버는 그곳으로 돌격합니다."
(BGM Trooper-irodmiden)

존나 씨발 뭐? 기병돌격이라고?

깃발에 능력이 없는게 뭔 상관이야 씨발 


마이크 켜고 깃발들고 


"CHARGE(돌격)!!!!!!!!!!!!!!!!!" 

하면 양붕이든 중붕이든 한국붕이든 한마음 한뜻으로 4기병 돌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