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2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솔직히 경장관통은 쓸모가 없음 야근분충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3 작성일 2025-05-11 10:24:16 https://arca.live/b/helldivers2/136440932 따라서 모든 화기들은 기본 일장관통 능력을 갖추거나 이에 상응하는 추가적인 효과를 가지도록 버프함이 옳음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탱크보이 2025-05-11 10:30:12 답글 일장관 텐더라이저를 추가해라!! 펼쳐보기▼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0:30:40 답글 경장 무기의 쓰임새를 내놓아라! 펼쳐보기▼ ㅇㅇ 2025-05-11 10:32:40 답글 스털을살 펼쳐보기▼ dlcwolf 2025-05-11 10:34:54 답글 더큰구경! 더센화력! 펼쳐보기▼ ㅂㄹㅂㄹ 2025-05-11 10:35:33 답글 6,7단만가도 버그는 브루드 커맨더, 봇은 데버가 우르르 오든데 ㄹㅇ 펼쳐보기▼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10:36:06 답글 이 문제를 해결할 무기개조를 내놔라!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5-11 10:42:55 답글 이게 8단만 넘어가도 경장갑 관통이 활약할 건덕지가 없는데 7단 기준으로 벨런싱을 조지니까 8 9 10 단에서 써먹을 무기가 좆도 없음 ㅋㅋ 펼쳐보기▼ Yying_Yying_Yi 2025-05-11 10:46:08 답글 하나있음 제트팩 봇 쏴도 제트팩 안터짐 ㅋㅋㅋ 펼쳐보기▼ 지현쓰 2025-05-11 10:50:08 답글 셰이드 2025-05-11 13:38:07 답글 경장관통은 딜은 어느정도 괜찮은데 8단부터는 못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10] plac 2025.05.11 111 0 도미네이터는 왜 반동이 셀까 [10] 프롸 2025.05.11 186 0 대전차 거치포 유저의 행복사 [7] 농빵 2025.05.11 5871 10 언젠가 혼합전선도 나오겠지? [7] 프롸 2025.05.11 144 0 오도 망령들이 다 여기있었군 [6] 땡땡이가키 2025.05.11 152 0 1인칭 줌모드 버그임..? [5]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1234 2025.05.11 132 0 🖼️짤/클립 죽어있는거 아니였냐고 [9] ChocolatePuma 2025.05.11 134 0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5] plac 2025.05.11 55 0 하면할수록 캐논포탑이 개좆같네 [16] 땡땡이가키 2025.05.11 157 0 프레데터에서 궤도공폭이랑 이글공폭 같이 써봤는데 [4] 릴리 2025.05.11 128 0 헬망호 무사고 14일차 망호 [마감] [8] 유리병캐논 2025.05.11 120 0 요새에 뭐가 이리 많냐 [7] 땡땡이가키 2025.05.11 113 0 게임 조나 할거없음 [5] ㅇㅇ 2025.05.11 151 0 1557년만에 슈크런 돌기로 했다 [3] ㅇㅇ 2025.05.11 152 0 이거거던 [6] 땡땡이가키 2025.05.11 78 1 죽던 살던 돌격하는거야 [5] ㅇㅇ 2025.05.11 73 0 피스메이커 (소각대 10단 솔플 노데스 제약플 성공) [1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98 5 100렙 찍었네 [10] 땡땡이가키 2025.05.11 99 0 질문 아프디안에서 모드 하나 샀는데 후원 취소 어디서 하는지 앎? [4] ㅇㅇ 2025.05.11 581 0 현 시점 테르미나드 전투가 짜증나는 지점이 [11] 대나무빨대 2025.05.11 165 0 변종 노데스를 하면 함장이 특별한 대사를 해주네?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670 0 항상 라이다 스테이션이 문제야 [7]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33 0 주 명령 원점으로 돌아왔네 [4] ㅇㅇ 2025.05.11 139 0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솔직히 경장관통은 쓸모가 없음 [10] 야근분충 2025.05.11 183 5 이래서 헬밤쓰는구나 [6] 땡땡이가키 2025.05.11 141 0 헬망호 프레데터 박멸단 모집 [마감] [6] 첫번째_수호자 2025.05.11 87 0 이거 좀 야하지 않냐? [10] 아기토 2025.05.11 194 1 오늘따라 이상한 걸 많이 보네 [13]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122 0 버섯 [4]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85 0 버그 가스독 ㄱㅊ? [5] 여고생 2025.05.11 105 0 우린 왜 커다란게 없는거야 [10]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169 0 망겜.. [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5.11 53 0 강스 헤이하치 전부 6단부터 나와야한다고 생각해요 [2] ㅇㅇ 2025.05.11 110 1 헬망호 아무대나 가는 망호 마감 [6] plac 2025.05.11 67 0 1번무기 중장관 볼트액션 하나 나오면 그것만쓴다 ㅅㅂ [3] 소라사키_히나 2025.05.11 102 1 오도하려면 어디가야하지 [4] 땡땡이가키 2025.05.11 93 0 근데 진짜 왜 제대로된거 안주는거임? [15] 이카니티 2025.05.11 190 0 의장대 채권은 기존 메인 채권은 그대로 나오고 이벤트성 채권으로 [1] 대나무빨대 2025.05.11 110 0 헬다이버 친구 중에 대만 친구 하나 있거든? [4] 미카공듀수호단 2025.05.11 268 6 창작 [PROLOGUE/스포일러/AU] "Behind The Liberty (자유의 뒷모습)" - 프롤로그 [13] 지현쓰 2025.05.11 572 11 아직 잘 못굴리겠는 무기 [31] 고양이란마리야 2025.05.11 237 0 이번 채권 대유쾌마운틴으로 바뀌는 방법 [5] 미카공듀수호단 2025.05.11 189 0 얼탱 [22] 이게말이야마리야 2025.05.11 252 1 슈퍼지구 STATION 라이브로 볼수있나본데 [5] 도로기가삣삐 2025.05.11 184 0 질문 보이스 모드 관련 궁금한거 [6] 이름없어요 2025.05.11 19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11 13:03 +1 +2 +3 +4